2020 | 다크 트라이애드(dark triad)가 안티 히어로 미디어 콘텐츠의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LI, MENGXIN | Master's Thesis |
2020 | 다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플레이어의 자기 노출이 사회적 행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NAN | Master's Thesis |
2023 | 메타버스 환경에서 기업 브랜딩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몰입을 통해 브랜드 태도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CHI, YINXUE | Master's Thesis |
2022 | 모바일 MOBA 게임 모드가 자기결정성 요인과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JIN, XIANGYU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게임의 특성 및 오피니언 리더가 중국 사용자의 모바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 WU, YUMENG | Master's Thesis |
2019 | 사회적 시청 도중의 멀티 태스킹 방식에 대한 비교 연구 | FAN, ZHANGJING | Master's Thesis |
2016 | 사회적시청 동기와 사회적시청 만족도 및 지속의도 관계에서 커뮤니케이션행위의 조절효과 분석 연구 | 조은영 | Master's Thesis |
2024 | 생방송에서 가상 크리에이터로부터 지각 된 감정노동이 시청자의 감정적 소비 및 감정적 만족에 미치는 영향 | Zhou, Minxian | Master's Thesis |
2021 | 소셜 미디어 상의 단기간 공유 | ZHOU, QUN | Master's Thesis |
2016 | 소셜TV 이용자에 관한 연구 | ZHANG TIANYI | Master's Thesis |
2023 | 소셜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사회불안이 귀속감에 미치는 영향 | TAO, YUE | Master's Thesis |
2020 | 시청자의 도덕적 이탈이 범죄자 캐릭터의 배우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JIANGYAN | Master's Thesis |
2018 | 실시간 인터넷 1인 방송의 상호작용성이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사회적 실재감,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 | 조윤희 | Master's Thesis |
2023 | 연애 RPG게임 이용동기가 여성 플레이어들의 낭만적 환상에 미치는 영향 | ZHENG, YUANXIN | Master's Thesis |
2019 | 영화 예매 애플리케이션의 인지된 특성에 따른 이용자의 관람 특성이 이용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ZHANG, HANXUAN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스크립트 킬(Script-kill) 게임 중 공동 플레이어와 DM의 사회적 촉진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 LI, XING | Master's Thesis |
2017 | 원작소설과 각색드라마의 수용선후가 수용양상에 미치는 영향 | NI, XUBING | Master's Thesis |
2020 | 웨이보에 나타난 ‘샤오펀홍’ 집단의 민족주의적 행위 분석 | LI, YA | Master's Thesis |
2018 | 이용자 성향과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계정의 익명성에 미치는 효과 | 오지현 | Master's Thesis |
2021 |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이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MENG, YUXIN | Master's Thesis |
2022 | 인터랙티브 영화 시청과정에서 상호작용성, 의사결정 어려움, 즐거움, 후회감이 시청만족도에 대한 미치는 영향 | Shang, Beibei | Master's Thesis |
2016 | 적소이론 관점에서 본 동영상 플랫폼 간의 경쟁 | YANG, YIFAN | Master's Thesis |
2024 | 준사회적 관계 관점에서 팬픽 커뮤니티 의 참여행위와 집단 정체성 | Shi, Zhiqiu | Master's Thesis |
2023 |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개인적 관련성이 샤오홍슈 사용자가 쾌락적 제품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정보 가치 인식 및 클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YIN, XIAO | Master's Thesis |
2022 | 중국 라이브스트리밍커머스이용자의제 3 자효과지각에관한연구 | TAN, SHIXIAO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모바일 드레스 업(dress up)게임 플레이어의 아바타 동일시와 자기표현욕구가 온라인게임커뮤니티 내 사회비교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HAO, YINGHANG | Master's Thesis |
2020 | 챗봇 타입과 이용동기에 따른 사용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변화 | CHU, RUO-TZU | Master's Thesis |
2024 | 커뮤니티에서 섭식장애 노출 수준이 게시글 이용자의 공감과 온라인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 | Huang, Ke | Master's Thesis |
2000 | 케이블 SO 수평결합의 산업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 임소혜 | Master's Thesis |
2022 | 틱톡 쿡방 시청자의 시청동기, 행동 의도와 사회적 참여행동에 관한 연구 | Tang, Zichen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