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영상학과" byAuthor차희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8 of 28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7The influential variables of Chinese public account on their public-organization relationship maintenanceWAN, ANQIMaster's Thesis
2015건강이슈유형에 따른 상황적 헬스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모델 연구김수진Doctoral Thesis
2014기업 페이스북 채용 팬 페이지 이용과 사회자본, 그리고 구직의도간의 관련성이지은Master's Thesis
2009기업문화와 기업명성 간 관련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강태희Master's Thesis
2010기업의 이슈소유권이 방어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서지원Master's Thesis
2014매체유형, 위기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김소연Master's Thesis
2015모기업과의 이슈일치성과 CSR 적합성, 이슈관여도가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김다래Master's Thesis
2018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혜형Master's Thesis
2010사회 자본과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사후 장기 기증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혜인Master's Thesis
2014사회자본과 사회적 지지의 지각수준이 치매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장서진Master's Thesis
2015소셜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미디어 어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홍서호Master's Thesis
2012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미디어몰입(Media Engagement)이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기원선Master's Thesis
2001시민단체와 대응 조직체간 갈등해소를 위한 승승적 PR전략에 관한 연구 : 시민단체의 커뮤니케이션특성과 갈등결과, 그리고 영향요인을 중심으로차희원Doctoral Thesis
2009심·뇌혈관질환 캠페인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귀인성향과 자기효능감의 효과권정현Master's Thesis
2011온라인 대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공중관계성, 그리고 온라인 기부 캠페인 효과간 관련성김수연Master's Thesis
2015위기유형과 감정 위기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정서,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김빛나리Master's Thesis
2015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유승희Master's Thesis
2022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이준희Doctoral Thesis
2010이슈소유권, NGO 명성 그리고 기부의도간 관련성정우정Master's Thesis
2009인터넷 기업의 기업 명성 지수 개발김주현Master's Thesis
2011조직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간 관련성 연구오승원Master's Thesis
2013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장현지Master's Thesis
2009조직의 제도적 정당성과 행동적 정당성이 갈등주체에 대한 공중 지지에 미치는 영향김태영Master's Thesis
2017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우수민Master's Thesis
2015중국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과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과 한국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함유선Master's Thesis
2019한국 공공외교 PR전략의 효과에 대한 통합모델여선하Doctoral Thesis
2016한국사회 미혼 여성의 산부인과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구민지원Master's Thesis
2014해외수용자의 케이팝(K-pop) 문화적 근접성 인식정도가 케이팝 이미지와 한국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XIE, WEN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