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We chat 플랫폼 품질과 기업특성 및 판매원 성격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CUI, YING | Master's Thesis |
2020 | 감정적 요인이 영업성과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GUO, XIAOTONG | Master's Thesis |
2021 | 고객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 LIN, YENYU | Master's Thesis |
2022 | 고려시대 자기제 항(缸) 연구 | 박정은 | Master's Thesis |
2021 | 공감이 관계성과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WANG, YANG | Master's Thesis |
2011 | 공익연계마케팅 제시유형이 적합성과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따라 기업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 최고은 | Master's Thesis |
2014 | 글쓰기 지향 마인드맵 적용 일반 화학 실험을 경험한 대학생들의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 | 박정은 | Master's Thesis |
2024 | 기업의 ESG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소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수련 | Master's Thesis |
2022 | 기업의 ESG활동이 소비자의 신뢰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곽윤주 | Master's Thesis |
2019 |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고객관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최혜린 | Doctoral Thesis |
2010 |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판매원의 고객 지향성이 영업성과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이원 | Master's Thesis |
2016 | 노동보상형태 매개변수가 영업사원의 직무만족 및 영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배다영 | Master's Thesis |
2001 | 대학원 수업에서의 침묵요인에 대한 인식 | 박정은 | Master's Thesis |
2024 | 대화형 인공지능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Ye, Siyan | Master's Thesis |
2023 | 라이브커머스 이용 동기가 콘텐츠 속성과 소비자 만족도 및 귀속감에 미치는 영향 | GU, JIALIN | Master's Thesis |
2022 |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UN, PAN | Master's Thesis |
2023 | 라이브커머스의 제품특성과 소비자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Dai, XiaoXu | Master's Thesis |
2009 | 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인건아 | Master's Thesis |
2022 | 모바일 거래 SNS 환경에서 관계혜택이 관계 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 HMUE THET PAING THIN | Master's Thesis |
2018 |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나예 | Master's Thesis |
2023 | 무인매장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i, Moyang | Master's Thesis |
2017 | 사용자 맥락에 따른 온라인 광고 효과 비교연구 | 박정은 | Master's Thesis |
1992 | 산업인력의 안전보건 규제정책에 관한 연구 | 박정은 | Master's Thesis |
2020 | 소셜 미디어 환경에서 왕홍 준거집단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OU, JING | Master's Thesis |
2011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사용과 확산에 있어 개인적 영향과 사회적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김선아 | Master's Thesis |
2023 |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ao, Yuehan | Master's Thesis |
2023 | 숏폼 영상 광고 특성과 크리에이터 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Kong, Xinran | Master's Thesis |
2010 | 스트레스 상황에서 판매원의 목표 지향성과 탈진감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손영은 | Master's Thesis |
2023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무설탕 제품(sugar-free products) 태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u, Shurui | Master's Thesis |
2017 |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본 상사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관련된 영업 사원의 성과 | 송희원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