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특수교육학과
386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LE BAO QUYNH THO
1
TU HNINE
1
YANG YI
1
兪仁淑
1
姜富惠
1
姜順求
1
尹愛眞
1
崔惠璟
1
崔琴美.
1
張惠城
-Subject
4
의사소통
4
읽기장애
4
정신지체
3
371
3
경도 정신지체 학생
3
교사
3
상징놀이
3
어머니
3
정신지체인
3
청각장애아
-Date issued
41
2020 - 2024
89
2010 - 2019
118
2000 - 2009
86
1990 - 1999
51
1980 - 1989
1
1979 - 1979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305
Theses_Ph.D
81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를 위한 놀이 중심의 자연-발달-행동 중재(NDBI)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가정에서의 긍정적 행동지원을 위한 강점기반 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
협력교수 기반 사회정서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정서조절에 미치는 영향
비장애 형제를 위한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이 손아래 비장애 형제의 자아탄력성과 형제관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n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AAC) Training Program on Perception upo...
성인기 발달장애인을 위한 세계시민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
특수학교 전공과 발달장애학생의 삶의 질 수준에 대한 학생 본인, 교사 및 부모의 평정 비교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키오스크 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주문하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
직장에서 제공하는 상황 맥락 중심의 사회 의사소통 프로그램이 고기능 자폐인의 화용언어 사용에 미치는 영향
태블릿을 활용한 자기조절전략 개발(SRSD) 기반의 이야기 쓰기 교수가 경도 지적장애 중학생의 쓰기 수행률과 이야기 구성 요소에 미치는 영향
발달장애인의 특수교육 궁극적 성과 지수 개발 및 통합교육 여부와 장애정도에 따른 성과 지수 비교
학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초등학생의 학업참여 행동, 사회정서역량 및 학교 분위기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초등 통합학급에서 실시한 협력교수 기반 메이커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메타버스 기반 상황 중심 AAC 중재가 중도 뇌병변장애인의 자기 옹호 기술에 미치는 영향
ASAP 진단 기반의 활동 중심 삽입교수 지원이 통합유치원 유아특수교사의 교사 효능감과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사회 의사소통 시작하기 및 놀이 참여에 미치는 영향
금융피해 예방을 위한 경제교육 프로그램이 발달장애 청년의 금전관리기술과 금융피해 예방기술에 미치는 영향
통합교육 역량강화를 위한 협력교수 지원 프로그램이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교수 실행능력, 교사효능감 및 교사의 경험과 인식에 미치는 영향
성인 초기의 장애인을 위한 메타버스 기반 고용가능성 증진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자폐 범주성 장애 특성을 반영한 중학교 전환 지원 프로그램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자기효능감 및 학교적응도와 어머니의 중등 전환 양육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리터러시 중재가 발달장애 초등학생의 블로그 포스팅 기술 및 디지털 글쓰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