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266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6중학교 특수학급에서 실행된 SIA를 활용한 자기관리 전략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과제 수행 행동 및 독립적 과제 성취에 미치는 영향이지수Master's Thesis
2016학급SNS를 활용한 인터뷰기사쓰기 교수가 지적장애 중학생의 쓰기능력, 자아존중감 및 통합학급 학생의 장애학생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임지현Master's Thesis
2016교육용 앱을 활용한 어머니와의 놀이 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이혜림Master's Thesis
2016문제중심학습(PBL)을 적용한 중학교 통합 동아리 활동이 또래학생의 장애인식과 태도 및 지적장애학생의 학교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지서향Master's Thesis
2015서울 지역 초등학교의 통합교육 실행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평가최혜리Master's Thesis
2015상황이야기를 활용한 예절교수가 발달장애 성인의 경조사 예절행동과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이정은Master's Thesis
2015장애학생의 사회적 통합을 위한 ‘다층적 하모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친사회성, 또래 수용도와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김혜선Master's Thesis
2015특수교사 지원으로 일반교사가 실행하는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세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윤신명Master's Thesis
2015장애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 멘토링 프로그램이 대학생활 적응도, 대학생활 만족도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이수연Master's Thesis
2015긍정적 사회·정서 함양 프로그램이 다문화 가정 정서·행동장애 위험아동의 정서능력과 사회성 기술에 미치는 영향김아름Master's Thesis
2015STEM 중심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체장애 청소년의 진로정체감, STEM 영역 지식과 선호 및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이설희Master's Thesis
2015시각적 지원을 활용한 자기관리 전략이 자폐 범주성 장애 성인의 직장 내 업무 독립수행율 및 정확도에 미치는 영향강유진Master's Thesis
2015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일기쓰기 중재가 지체장애 중·고등학생의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우규연Master's Thesis
2014공동관심 중심의 어머니 주도 놀이가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선행기술과 공동관심행동에 미치는 영향남보람Master's Thesis
2014선호 과제 포함 자기계획 활동스케줄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과제 수행 행동과 과제 완수율에 미치는 영향홍경Master's Thesis
2014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와 또래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신수진Master's Thesis
2013자기관리전략을 이용한 자기일과계획하기 교수가 지적장애청소년의 자기일과계획하기, 자기주도 활동 및 일과활동패턴의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안혜신Master's Thesis
1993언어장애 아동의 상징놀이에 대한 일 연구이경미Master's Thesis
1994특수아 조기교육 교사들의 직무만족도에 관한 일연구류기연Master's Thesis
1995악기놀이 활동이 자폐아동의 상동행동 감소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이진영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