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282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장애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 멘토링 프로그램이 대학생활 적응도, 대학생활 만족도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이수연Master's Thesis
2015긍정적 사회·정서 함양 프로그램이 다문화 가정 정서·행동장애 위험아동의 정서능력과 사회성 기술에 미치는 영향김아름Master's Thesis
2015STEM 중심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체장애 청소년의 진로정체감, STEM 영역 지식과 선호 및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이설희Master's Thesis
2015시각적 지원을 활용한 자기관리 전략이 자폐 범주성 장애 성인의 직장 내 업무 독립수행율 및 정확도에 미치는 영향강유진Master's Thesis
2015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일기쓰기 중재가 지체장애 중·고등학생의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우규연Master's Thesis
2011사실동화를 활용한 문제해결전략 교수가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과 수업참여 행동에 미치는 효과김지원Master's Thesis
2011토막만화대화 중재가 통합교육 환경의 발달지체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지수Master's Thesis
2011부모 역량강화를 위한 양육지원 프로그램이 장애유아 부모의 양육효능감과 부모-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강혜원Master's Thesis
2012수정-교수 전략 모델(A-SIM)을 적용한 태블릿 PC기반 AAC중재가 뇌성마비 성인의 대화기술에 미치는 영향조혜희Master's Thesis
2012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SDLMI)을 활용한 교수적 지원이 통합된 중학교 장애학생의 과학과 수업참여행동 및 수행평가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정정은Master's Thesis
2012자기관리전략을 이용한 사회적 기술 중재가 공공 도서관의 지적장애 근로자의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수미Master's Thesis
2012자기평가를 활용한 반복읽기 중재가 ADHD 아동의 읽기 유창성 및 자기평가 수행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지Master's Thesis
2010고반응 행동 활용 전략(High-P 전략)을 이용한 교수가 장애 학생의 낱말쓰기 과제수행 및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이효선Master's Thesis
2010그림상징 반응카드의 사용이 장애아동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명주Master's Thesis
2010생활 속 글감을 활용한 마인드맵 교수가 중학교 자폐 학생의 읽기 전략 수행 및 읽기 이해 과제 정반응율에 미치는 영향김소연Master's Thesis
2010자폐 범주성 장애를 가진 자녀의 미래 성과에 대한 부모의 인식과 지원 욕구박혜성Master's Thesis
2010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대안학교 중등 학생들의 문제 행동, 삶의 질, 학교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여희영Master's Thesis
2012Wii를 활용한 가상현실 기반 게임 중재가 지체장애 학생의 보치아 던지기 수행에 미치는 영향조우련Master's Thesis
1992자극 제시 조건에 따른 읽기 장애아와 정상아의 단어 발견능력 비교연구최유미Master's Thesis
1990특수학급 학생에 대한 일반 동료들의 수용 태도에 관한 일 연구김정효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