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대한민국 대표 재산증식형 보드게임 ‘부루마불’ 리브랜딩 디자인 제안 | 권민지 | Master's Thesis |
2023 | 동종ㆍ이종 간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연구 | 김정현 | Master's Thesis |
2016 | 디자인 프로세스를 이용한 시각표현 연구 | 김경주 | Doctoral Thesis |
2010 |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따른 다이나믹 아이덴티티 연구 | 김혜수 | Master's Thesis |
2016 | 레트로 판타즘에 관한 시각표현 연구 | 권혜진 | Doctoral Thesis |
2018 | 맵핑을 활용한 텍스트 시각표현 연구 | 이수진 | Doctoral Thesis |
2023 | 브랜드 경험으로서 기업 이모티콘 디자인 연구 | 이세은 | Master's Thesis |
2021 | 브랜드 체험공간을 위한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 연구 | 이수아 | Master's Thesis |
2019 | 브랜드스케이핑에 따른 부티크 호텔의 디자인 연구 | 강윤경 | Master's Thesis |
2018 | 브랜드와 장소의 하이컨셉 콜라보레이션 시각표현 연구 | 이윤정 | Doctoral Thesis |
2009 | 서울시 도시브랜드 아이덴티티 접근방법과 자치구 프로모션 캐릭터 연구 | 김은경 | Master's Thesis |
2011 | 숨은그림찾기를 적용한 그림책 표현 연구 | 이영화 | Master's Thesis |
2020 | 스몰데이터의 시각화 표현 연구 | 권지혜 | Master's Thesis |
2017 | 스몰웨딩을 위한 감성 웹 아이덴티티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소정 | Master's Thesis |
2019 | 스토리텔링을 적용한 중국 서호(西湖) 장소 브랜드 디자인 연구 | XU, MIAO | Master's Thesis |
2014 | 애착의 관점에서 본 나와 너의 완전한 관계에 대한 그래픽 표현 연구 | 이나라 | Master's Thesis |
2019 | 어린이미술관 체험식 전시 콘텐츠의 놀이유형 연구 | 김효정 | Doctoral Thesis |
2017 | 웰에이징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 정보 디자인 연구 | 양지현 | Master's Thesis |
2020 | 유튜브 컨텐츠 채널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 | 이다정 | Master's Thesis |
2010 | 의외성을 적용한 프로모션 패키지 디자인 표현 연구 | 문선영 | Master's Thesis |
2017 |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안전매뉴얼 그래픽 스타일 연구 | 조은영 | Master's Thesis |
2018 | 저비용항공사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브랜드 요소 분석 연구 | 최재희 | Master's Thesis |
2018 | 중국 차 브랜드 장일원(张一元)리뉴얼 디자인 연구 | ZENG, SI | Master's Thesis |
2022 | 참여디자인 관점에서 본 기후환경 소셜캠페인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 | 이가윤 | Master's Thesis |
2024 | 책가도 모티브 전통 굿즈 디자인 개발 연구 | 이수연 | Master's Thesis |
2017 | 체험 마케팅 이론을 활용한 공익캠페인 디자인 연구 | 이한나 | Master's Thesis |
2018 |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스포츠센터 브랜딩에 관한 연구 | 최서원 | Master's Thesis |
2018 | 컨텍스트를 적용한 글 없는 그림책의 표현연구 | 양혜인 | Master's Thesis |
2012 | 특급 도시호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디자인 매니지먼트 가이드라인 연구 | 권지아 | Master's Thesis |
2011 | 판타즘 키덜트(Fantasm Kidult)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 연구 | 원세화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