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차희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5 to 74 of 79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1온라인 대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공중관계성, 그리고 온라인 기부 캠페인 효과간 관련성김수연Master's Thesis
2023온라인 루머 상황에서 재중 한국 기업의 위기대응 전략이 구매의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SHUAI, YINZIMaster's Thesis
2023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인지 특징이 지속이용의도,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HUANG, XINJINGMaster's Thesis
2024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Zhao, KaijingMaster's Thesis
2023위기 시 위기 이슈유형, 연예인 명성유형과 성별이 사과 진정성과 용서 그리고 미래 지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WANG, YAXINMaster's Thesis
2022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성주Master's Thesis
2020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미디어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ZHUO, RUIMaster's Thesis
2015위기유형과 감정 위기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정서,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김빛나리Master's Thesis
2015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유승희Master's Thesis
2022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이준희Doctoral Thesis
2010이슈소유권, NGO 명성 그리고 기부의도간 관련성정우정Master's Thesis
2009인터넷 기업의 기업 명성 지수 개발김주현Master's Thesis
2018정부기관의 이슈소유권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박혜림Master's Thesis
2016정부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언론보도 비교 연구류현정Master's Thesis
2016정부조직의 정체성과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명성과의 관련성고보경Master's Thesis
2023조직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Zhao, XintongMaster's Thesis
2011조직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간 관련성 연구오승원Master's Thesis
2013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장현지Master's Thesis
2009조직의 제도적 정당성과 행동적 정당성이 갈등주체에 대한 공중 지지에 미치는 영향김태영Master's Thesis
2017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우수민Master's Thesis
2019중국 e-스포츠 대회 현장 관람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Zhang YuMaster's Thesis
2023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셜미디어 정보 노출과 댓글 태도, 기업 이미지간 관련성SHI, JUNXUANMaster's Thesis
2023중국 기업의 위기대응전략 및 위기 정보원이 메시지 수용과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Yang, YajieMaster's Thesis
2024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Zhang, ChenyangMaster's Thesis
2019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SUN, SHIQIMaster's Thesis
2023중국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Chen, QiyingMaster's Thesis
2015중국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과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과 한국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함유선Master's Thesis
2015지자체 소셜미디어 대화커뮤니케이션 특성과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김귀옥Master's Thesis
2024태도, 주관적 규범, 지각된 행동통제가 ‘일회용컵 보증금제도’수행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현주Master's Thesis
2023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이용 동기가 소비자 참여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Li, Congrui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