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 온라인 대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공중관계성, 그리고 온라인 기부 캠페인 효과간 관련성 | 김수연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루머 상황에서 재중 한국 기업의 위기대응 전략이 구매의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SHUAI, YINZI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인지 특징이 지속이용의도,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 HUANG, XINJING | Master's Thesis |
2024 | 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Zhao, Kaijing | Master's Thesis |
2023 | 위기 시 위기 이슈유형, 연예인 명성유형과 성별이 사과 진정성과 용서 그리고 미래 지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YAXIN | Master's Thesis |
2022 |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성주 | Master's Thesis |
2020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미디어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ZHUO, RUI | Master's Thesis |
2015 | 위기유형과 감정 위기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정서,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김빛나리 | Master's Thesis |
2015 |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유승희 | Master's Thesis |
2022 | 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 | 이준희 | Doctoral Thesis |
2010 | 이슈소유권, NGO 명성 그리고 기부의도간 관련성 | 정우정 | Master's Thesis |
2009 | 인터넷 기업의 기업 명성 지수 개발 | 김주현 | Master's Thesis |
2018 | 정부기관의 이슈소유권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 박혜림 | Master's Thesis |
2016 | 정부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언론보도 비교 연구 | 류현정 | Master's Thesis |
2016 | 정부조직의 정체성과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명성과의 관련성 | 고보경 | Master's Thesis |
2023 | 조직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Zhao, Xintong | Master's Thesis |
2011 |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간 관련성 연구 | 오승원 | Master's Thesis |
2013 | 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장현지 | Master's Thesis |
2009 | 조직의 제도적 정당성과 행동적 정당성이 갈등주체에 대한 공중 지지에 미치는 영향 | 김태영 | Master's Thesis |
2017 | 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우수민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e-스포츠 대회 현장 관람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Zhang Yu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셜미디어 정보 노출과 댓글 태도, 기업 이미지간 관련성 | SHI, JUNXUAN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기업의 위기대응전략 및 위기 정보원이 메시지 수용과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Yang, Yajie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Chenyang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SUN, SHIQI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hen, Qiying | Master's Thesis |
2015 | 중국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과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과 한국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 | 함유선 | Master's Thesis |
2015 | 지자체 소셜미디어 대화커뮤니케이션 특성과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 김귀옥 | Master's Thesis |
2024 | 태도, 주관적 규범, 지각된 행동통제가 ‘일회용컵 보증금제도’수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현주 | Master's Thesis |
2023 | 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이용 동기가 소비자 참여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 Congrui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