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디자인대학원
디자인매니지먼트전공
403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LEE, CLAIRE JIHEE
1
金姸姬
1
강윤경
2
강윤정
1
강태이
1
경미연
1
경윤수
1
고담호
1
고신영
1
고연진
-Subject
197
700
8
디자인
6
741
6
제품디자인
2
캐릭터
1
745
1
audio
1
CIPD
1
DESIGN
1
fancy Design
-Date issued
11
2020 - 2022
256
2010 - 2019
118
2000 - 2009
10
1990 - 1999
8
1988 - 1989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403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패션기업의 친환경 브랜드 확장을 위한 디자인 소통 전략
브랜드 구축을 위한 감성 가치 특성의 기호학적 분석
패션산업의 이커머스 (E-COMMERCE)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상품커뮤니케이션 연구
유통채널 전환에 따른 온라인 핸드백 브랜드 제품과 소비자 니즈 조사 연구
패션잡지 표지디자인의 고급감 요인에 관한 연구
제품의 기대 가격 상승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화장품에 나타난 키덜트 문화의 디자인 속성 연구
전통시장 이미지 통합 콘텐츠 연구
학습자 이해 증진을 위한 디지털교과서 인포그래픽의 연구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오프라인 의류 브랜드의 모바일 채널 활성화 방안
창의성 이론과 디자인씽킹 방법론의 비교분석을 통한 속성 및 상호 교환성에 관한 연구
남성 색조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 디자인에서의 퍼실리테이터 중요성에 대한 연구
건강검진결과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의료 정보 시각화 전략 연구
스타트업 기업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개인(Personal) 브랜딩 전략 연구
소셜 미디어 이미지를 이용한 라이프스타일 유형 분석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핸드백 브랜드 개발 제안
젠더리스(Genderless) 문화현상에 따른 화장품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제안
공간 업사이클링을 위한 장소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스마트 의류의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한 디자인 전략 연구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