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402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브랜드 구축을 위한 감성 가치 특성의 기호학적 분석이미은Master's Thesis
2021패션산업의 이커머스 (E-COMMERCE)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상품커뮤니케이션 연구서우정Master's Thesis
2021유통채널 전환에 따른 온라인 핸드백 브랜드 제품과 소비자 니즈 조사 연구허은영Master's Thesis
2015패션잡지 표지디자인의 고급감 요인에 관한 연구박소영Master's Thesis
2016제품의 기대 가격 상승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김희선Master's Thesis
2021화장품에 나타난 키덜트 문화의 디자인 속성 연구김혜라Master's Thesis
2015전통시장 이미지 통합 콘텐츠 연구이유경Master's Thesis
2015학습자 이해 증진을 위한 디지털교과서 인포그래픽의 연구이서율Master's Thesis
2020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오프라인 의류 브랜드의 모바일 채널 활성화 방안김태희Master's Thesis
2020창의성 이론과 디자인씽킹 방법론의 비교분석을 통한 속성 및 상호 교환성에 관한 연구이지현Master's Thesis
2020남성 색조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에 관한 연구이하나Master's Thesis
2016건강검진결과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의료 정보 시각화 전략 연구설민지Master's Thesis
2016서비스 디자인에서의 퍼실리테이터 중요성에 대한 연구송정아Master's Thesis
2020스타트업 기업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이여원Master's Thesis
2020디지털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개인(Personal) 브랜딩 전략 연구홍은나Master's Thesis
2020소셜 미디어 이미지를 이용한 라이프스타일 유형 분석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핸드백 브랜드 개발 제안황보고은Master's Thesis
2018젠더리스(Genderless) 문화현상에 따른 화장품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제안이승연Master's Thesis
2019공간 업사이클링을 위한 장소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이혜미Master's Thesis
2019스마트 의류의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한 디자인 전략 연구허선율Master's Thesis
2013보험사 SI(Space Identity)기반 디자인 서비스 개선에 관한 연구이정미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