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20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2D 도식화, 3D 가상착의 의복, 실제착의의 외관 유사도 비교 연구WANG, XUEYINGMaster's Thesis
2019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QUEMaster's Thesis
2019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SIYIMaster's Thesis
2019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TAN, XIAOMaster's Thesis
2019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SUN, RONGXIMaster's Thesis
2020SNS 뷰잉(Viewing)으로 인한 신체감시와 신체만족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이현교Master's Thesis
2020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천예림Master's Thesis
2020「대한제국동가도(大韓帝國動駕圖)」에 나타난 조선후기 동가 복식구영미Master's Thesis
2020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강희수Master's Thesis
2020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JIANG, QIYUMaster's Thesis
2020The Effect of Repeated Laundering on the Softness and Smoothness of Terrycloth assessed by sound spectrum analysisSALVATIERRA BLAISDELL, MARUSKA GISELLEMaster's Thesis
2019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이소민Master's Thesis
2019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패션게시물에 관한 소비자 반응최우림Master's Thesis
2019한국 전통 신발을 응용한 화(靴) 디자인 개발사민경Master's Thesis
2019녹차, 우롱차, 홍차, 흑차에 의한 천연염색 연구WANG, TIANTIANMaster's Thesis
2018패션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검색량과 정보량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서주연Master's Thesis
2018개항이후 1940년대까지의 국내 합성염료에 관한 연구박성희Master's Thesis
2018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다경Master's Thesis
2018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김인영Master's Thesis
2018저지를 사용한 생활한복 디자인김성민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