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31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20~30대 비만 여성을 위한 블라우스 맞음새 및 패턴에 관한 연구FEI, JIEMaster's Thesis
2020중국 전통 복식의 패턴 해체를 통한 한푸 디자인 개발DONG, JINGSIMaster's Thesis
2020스커트 실루엣과 길이에 따른 시각적 효과와 이미지 평가LI, QIMaster's Thesis
2021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IAN, YUROUMaster's Thesis
2021한국 현대 상례 복식의 연원에 관한 연구배민경Master's Thesis
2021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차예린Master's Thesis
2020SNS 여성 이용자의 신체불만족과 식이장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김다희Master's Thesis
2020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희윤Master's Thesis
2020한복에 사용된 줄무늬와 격자무늬에 관한 연구변진경Master's Thesis
2020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SHAN, SHUWENMaster's Thesis
2020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LIU, DANYANGMaster's Thesis
20192D 도식화, 3D 가상착의 의복, 실제착의의 외관 유사도 비교 연구WANG, XUEYINGMaster's Thesis
2019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QUEMaster's Thesis
2019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SIYIMaster's Thesis
2019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TAN, XIAOMaster's Thesis
2019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SUN, RONGXIMaster's Thesis
2020SNS 뷰잉(Viewing)으로 인한 신체감시와 신체만족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이현교Master's Thesis
2020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천예림Master's Thesis
2020「대한제국동가도(大韓帝國動駕圖)」에 나타난 조선후기 동가 복식구영미Master's Thesis
2020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강희수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