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의류산업학과
31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DONG, JINGSI
1
FEI, JIE
1
JIANG, QIYU
1
LI, QI
1
LI, SIYI
1
LIU, DANYANG
1
SALVATIERRA BLAISDELL, MARUSKA GISELLE
1
SHAN, SHUWEN
1
SUN, RONGXI
1
TAN, XIAO
-Subject
31
600
-Date issued
3
2021
14
2020
9
2019
5
2018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31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20~30대 비만 여성을 위한 블라우스 맞음새 및 패턴에 관한 연구
중국 전통 복식의 패턴 해체를 통한 한푸 디자인 개발
스커트 실루엣과 길이에 따른 시각적 효과와 이미지 평가
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현대 상례 복식의 연원에 관한 연구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여성 이용자의 신체불만족과 식이장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복에 사용된 줄무늬와 격자무늬에 관한 연구
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2D 도식화, 3D 가상착의 의복, 실제착의의 외관 유사도 비교 연구
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SNS 뷰잉(Viewing)으로 인한 신체감시와 신체만족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대한제국동가도(大韓帝國動駕圖)」에 나타난 조선후기 동가 복식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