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디자인매니지먼트전공" byAuthor이혜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60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21인가구를 위한 미래주거환경의 방향설정에 관한연구한수연Master's Thesis
2014결혼이민자를 위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서비스디자인 연구조은송이Master's Thesis
2009공간 디자이너를 위한 공간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전진화Master's Thesis
2013공간디자인 과정에서 통합 코디네이터의 역할과 핵심역량에 관한 연구김윤선Master's Thesis
2013광고의 디자인폴리시 사용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남기해Master's Thesis
2009국가 상징 아이덴티티로써의 무궁화에 관한 연구박주연Master's Thesis
2012국내면세점의 귀금속 브랜드 영업 MD 전략에 관한 연구변지원Master's Thesis
2005기업 내 디자인 조직의 유형별 디자인 매니저의 역할 차이에 관한 연구이윤희Master's Thesis
2010대학의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브랜드숍에 관한 연구전우리Master's Thesis
2012디자인 & 칼라 트렌드 전문기관의 제안 키워드 분석을 통한 트렌드 순환 구조에 관한 연구임은영Master's Thesis
2011디자인 연구 동향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정미란Master's Thesis
2014디자인 진흥기관 모형과 발전 방향 연구조지혜Master's Thesis
2013리테일 이미지 구성 요소로서의 사인디자인 트렌드 연구이지선Master's Thesis
2012문화의 역사적 대표성을 통한 디자인 조형가치에 관한 연구박지원Master's Thesis
2009미디어2.0을 활용한 음악마케팅 성공사례 연구최정아Master's Thesis
2012베이비붐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스마트폰 사용행태에 관한 연구안민혜Master's Thesis
2012병원의 경영혁신을 위한 디자인경영 전략에 관한 연구최세영Master's Thesis
2006브랜드 탄생 스토리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연구김재숙Master's Thesis
2006브랜드확장 전략에 관한 연구김희순Master's Thesis
2012사용자 경험(UX)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조은아Master's Thesis
2012사용자 참여 디자인 프로세스 적용에 관한 연구박지영Master's Thesis
2009사용자 행태정보 분석을 통한 인터랙티브(Interactive) TV 서비스 설계박상미Master's Thesis
2009생활 패턴 변화에 따른 라이프 스타일 산업에 관한 연구정여진Master's Thesis
2011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의 주거 브랜드 디자인 경영 모델 연구이은영Master's Thesis
2009서비스디자인(Service Design) 측면에서 공공서비스평가 방향연구한수련Master's Thesis
2014성공적 업사이클링 지속가능디자인 가방 브랜드의 디자인 분석을 통한 사례연구최혜란Master's Thesis
2009소비자행동론에 근거한 컨버전스주얼리 디자인 연구유희연Master's Thesis
2011스포츠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한 디자인전략에 관한 연구박지원Master's Thesis
2006신제품 개발 전략에서의 전략적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차경은Master's Thesis
2014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모바일 사용자 경험 디자인 전략이영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