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 조선후기 채색(彩色)백자 연구 | 이보름 | Master's Thesis |
2018 | 소냐 들로네(Sonia Delaunay)의 작업에 나타난 총체예술 개념 | 박신진 | Master's Thesis |
2018 | 문화대혁명 전후 중국 현대회화에 나타난 모방 | 방지윤 | Master's Thesis |
2018 | 마리솔 에스코바(Marisol Escobar)의 조각에 나타난 비판의식 | 김은정 | Master's Thesis |
2017 | 朝鮮時代 陶瓷花盆 硏究 | 박성미 | Master's Thesis |
2017 | 풍자와 귀감 | 양지윤 | Master's Thesis |
2017 | 朝鮮 17-18世紀 백자대호(白瓷大壺) 硏究 | 김규림 | Master's Thesis |
2017 | 19세기 프랑스의 동성애와 여성상 | 염하연 | Master's Thesis |
2017 | 19세기 영국의 귀족화된 상업 전시 | 정혜은 | Master's Thesis |
2017 | 틴토레토의 <최후의 만찬> 연구 | BAEK HYEYOUN | Master's Thesis |
2017 | 朝鮮後期 靑畵白磁鳳凰紋壺 硏究 | 남아름 | Master's Thesis |
2017 | 여성이미지를 통해 본 에드바르트 뭉크(Edvard Munch)의 여성관 | 박제언 | Master's Thesis |
2017 | 에곤 쉴레(Egon Schiele)의 작품에 나타난 저항의식 연구 | 김윤재 | Master's Thesis |
2017 | 황용핑(Huang Yong Ping)의 작업에 나타난 비판의식 | 곽준영 | Master's Thesis |
2017 | 로버트 모리스(Robert Morris) 작업에 나타난 형식주의 모더니즘 비판 | 유혜정 | Master's Thesis |
2017 | 움베르토 보치오니(Umberto Boccioni) 작업에 나타난 시간 개념의 시각화 | 김현숙 | Master's Thesis |
2017 | 조선시대 사호도(四皓圖) 연구 | 전효진 | Master's Thesis |
2017 | ‘관람자 참여’개념을 통해 본 요코 오노(Yoko Ono)의 작업 | 장하영 | Master's Thesis |
2017 | 조셉 라이트 작품에 나타난 계몽시대의 여성인식 | 임초롱 | Master's Thesis |
2017 | 조선신궁사진첩『恩賴(은뢰)』(1937) 이미지 연구 | 이주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