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교육대학원" byAuthor김래영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37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2009 개정 수학과 교과서와 지도서에 제시된 부등식 영역 문제의 풀이 전략과 표현의 번역최예진Master's Thesis
2013Anderson의 교육목표 분류체계에 따른 학습목표 비교 분석김명혜Master's Thesis
2017GeoGebra의 3차원 기능을 활용한 교수학습활동이 학생들의 시각화 과정과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김수연Master's Thesis
2015Tanzania와 한국의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 및 파견 교사의 교육 경험 분석이희정Master's Thesis
2016고등학교 수학과 학교수준 평가문항 인지영역 분석 연구구현경Master's Thesis
2015고등학생들의 표본평균의 분포에 대한 통계적 추론 분석이현승Master's Thesis
2012교사의 교수-학습관과 교수 실제와의 관계에 대한 사례연구조은경Master's Thesis
1999그래픽 계산기(Graphic Calculator)를 활용한 중등 수학과 교육과정의 교수 기초 자료김래영Master's Thesis
2015그래픽 계산기를 활용한 함수교수학습활동에서의 함수 개념과 그래프 인식 조사김다혜Master's Thesis
2020금융수학소양 함양을 위한 수학과 금융 융합 과제 분석강은영Master's Thesis
2014다문화 수학수업의 적용에 따른 학생들의 인식의 변화임승리Master's Thesis
2016닮음의 빅 아이디어(Big Idea)와 관련된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오개념과 오류 분석최은비Master's Thesis
2013또래교수에서 나타나는 또래교사의 교수전략 분석이혜림Master's Thesis
2016루브릭 쓰기가 학생들의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윤소라Master's Thesis
2016사회수학적 규범의 형성과 이에 따른 수학적 표현의 변화조혜정Master's Thesis
2013서술형 평가와 채점방법에 대한 중·고등학교 수학 교사들의 인식전보람Master's Thesis
2021수학 교과 원격수업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남소영Master's Thesis
2015수학교사들의 내용과 학생 지식(KCS)과 내용과 교수 지식(KCT) 분석고경우Master's Thesis
2016수학적 사고 스타일에 따른 문제해결과정에서의 표현 분석김선아Master's Thesis
2016실생활을 반영한 비구조화 문제 상황에서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에 대한 연구유현영Master's Thesis
2014예비수학교사의 수업실행을 위한 지식분석오지민Master's Thesis
2019예비수학교사의 평가 전문성에 관한 사례연구안희경Master's Thesis
2014우리나라의 2009개정 수학과 교육과정과 미국의 CCSSM 비교연구김성은Master's Thesis
2014자폐성 장애 아동의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언어 특성 연구김기영Master's Thesis
2015중등 수학 교과서 분석을 통한 수학사 사용 현황 조사 및 자료 제시박호연Master's Thesis
2016중학교 1학년 함수단원에서 사용된 비문자적 표상의 정확성, 연결성 및 상황성 분석오연정Master's Thesis
2016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삼각비에 대한 개념이미지와 이해 및 문제해결 간의 관계김선형Master's Thesis
2017중학교 기하 수업에서 나타난 수학 교사의 발문에 관한 연구강인정Master's Thesis
2017중학교 수학교사의 수행평가 인식과 실제에 대한 사례연구김보송Master's Thesis
2013중학생 수학과 추천 도서의 내용 영역별 수학적 주제와 표현 방법 분석박지원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