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
169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Andani Dinar Nabila
1
BI, LISHA
1
CAO, LIN
1
CHAN, HIUFENG
1
CHEN, LU
1
CHEN, MENGJU
1
CHEN, YIXUE
1
CHU, RUO-TZU
1
DU, SISI
1
FAN, HUA
-Subject
169
600
-Date issued
17
2022
31
2021
35
2020
55
2019
24
2018
7
2017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160
Theses_Ph.D
9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미디어 액티비즘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팬덤의 정보 활용
케이팝 팬덤의 SNS 글쓰기가 팬의 자기성찰에 미치는 영향
언론 보도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랙티브 영화 시청과정에서 상호작용성, 의사결정 어려움, 즐거움, 후회감이 시청만족도에 대한 미치는 영향
예능 프로그램에서 제작진의 노출에 관한 연구
프로그램 해독과정에 나타난 중국 사회의 젠더의식
남북한 매체에 나타난 통일 이슈 분석
짧은 지식 동영상의 학습 효과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K-pop 아이돌 팬비드의 반복시청에 대한 연구
틱톡 쿡방 시청자의 시청동기, 행동 의도와 사회적 참여행동에 관한 연구
성형광고의 메시지 전략 분석을 통한 국내 성형광고의 문제점 및 향후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의 시청동기가 시청몰입 및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정신질환자에 관한 기사 내용이 정신질환자에 대한 사회적 낙인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방어적 귀인이론(DAT) 관점에서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피해자비난 연구
버추얼 휴먼 라이브 스트리밍의 이용 동기와 가상성 인식, 몰입이 지속이용의도 및 상호작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의 SNS 마케팅 전략과 위기대응전략에 대한 연구
1인 가구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밀키트 선택속성에 대한 기대불일치,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 미디어 상의 단기간 공유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