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216
Community home page
Discover
-Subject
-
216
600
-
1
2030 세대, 인스타그램, 텍스트 마이닝, 토픽모델링, 의미연결망, 노화 불안, 내면화, 노화예방
-
1
Aung San Suu Kyi, rhetorical persuasion, emotional analysis, ideological criticism
-
1
BL(Boy’s Love) 드라마, 심리적 임파워먼트, 시청 만족도, 참여행위
-
1
CMC, 온라인상호작용, 얼굴표정, 온라인공동시청
-
1
SNS, 선망, 유대관계, 관계 끊기 의도, 숨기기 의도
-
1
리얼리티 프로그램 CP, 대리만족, CP 관여도, 프로그램 시청만족감
-
1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어포던스, 몰입, 만족도, 구매의도
-
1
문화계발이론, 게임 이용동기, 낭만적 환상, 아바타 동일시, 준사회적 관계
-
1
문화형 예능 프로그램, 문화정체감, 방문 의도, 사회적 시청, 조절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