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시각성이 강화된 온라인 상호작용이 영상콘텐츠 공동시청에 미치는 영향 | 정유진 | Doctoral Thesis |
2023 | OTT 선택과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의사결정 요인과 이용 만족도, 지속적 이용 의도의 관계 | 양아정 | Doctoral Thesis |
2023 | AI 에이전트의 의인화에 따른 오정보 정정 효과 | 오지현 | Doctoral Thesis |
2022 | 남북한 매체에 나타난 통일 이슈 분석 | 전가영 | Doctoral Thesis |
2021 | 기업의 SNS 마케팅 전략과 위기대응전략에 대한 연구 | LIU, ZHONGHUI | Doctoral Thesis |
2021 | 다매체 시대의 새로운 뉴스 신뢰 메커니즘 | 오해정 | Doctoral Thesis |
2020 | 소셜미디어 허위정보가 온라인 행동주의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발생 메커니즘 연구 | 유승희 | Doctoral Thesis |
2019 | 미디어가 재현하는 공동체 가족과 한국 가족 담론의 재구성 | 김환희 | Doctoral Thesis |
2017 | 다국적기업의 CSR 유형과 적합성 및 자민족중심주의가 CSR 동기 인식과 기업태도에 미치는 효과 | 오예진 | Master's Thesis |
2017 | 짧은 동영상 이용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 이유진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의 영상 플랫폼 경쟁관계 연구 | CAO, LIN | Master's Thesis |
2017 | 장소브랜드 간 지각된 적합성이 국가브랜드와의 관계성에 따라 도시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문현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