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 bySubject
Showing items 1 to 30 of 40
-
12030 세대, 인스타그램, 텍스트 마이닝, 토픽모델링, 의미연결망, 노화 불안, 내면화, 노화예방
-
1Agenda-Setting Theory, Need for Orientation, Cancer Prevention, Cancer Knowledge, Perceived Importance of Cancer Issues, Cancer Preventative Behavior
-
1Aung San Suu Kyi, rhetorical persuasion, emotional analysis, ideological criticism
-
1BL(Boy’s Love) 드라마, 심리적 임파워먼트, 시청 만족도, 참여행위
-
1CMC, 온라인상호작용, 얼굴표정, 온라인공동시청
-
1Danmaku, Real-time comments, Viewing satisfaction, Social viewing, Narrative transportation
-
1News repertoire, Political knowledge, Political participation, Younga adult, Latent Profile Analysis
-
1Personal Risk Perception, Social Risk Perception, Particulate Matter
-
1Representation, Social Identity, Fan Engagement, Market Penetration, Cultural Identification 대표성, 사회 정체성, 팬 인ㄱ이지먼트, 시장 침투, 문화적 식별
-
1SNS, 선망, 유대관계, 관계 끊기 의도, 숨기기 의도
-
1가상 소셜, 자기 불일치, 아바타 동일시, 아바타 커스터마이제이션, Virtual social interaction, Ideal-real self-discrepancy, Avatar identification, Avatar customization
-
1네이티브 광고, 제품 링크, 스토리 몰입, 콘텐츠 태도, 구매 의도,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Native Advertisement, Link of Product, Transportation, Contents Attitude, Purchase Intention, Influencer Attachment
-
1덕질 브이로그, 팬튜버, 따뜻함과 유능함, 설득지식, 굿즈 구매행위, 팬덤 소속감, 자기범주화이론, fan vlog, FanTuber, perceived warmth and competence, persuasion knowledge, goods purchase, fandom belongingness, self-categorization theory
-
1라이브 커머스, 몰입 체험, 사회비교
-
1리얼리티 프로그램 CP, 대리만족, CP 관여도, 프로그램 시청만족감
-
1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어포던스, 몰입, 만족도, 구매의도
-
1문화계발이론, 게임 이용동기, 낭만적 환상, 아바타 동일시, 준사회적 관계
-
1문화형 예능 프로그램, 문화정체감, 방문 의도, 사회적 시청, 조절 효과
-
1생방송 스트리밍, 버추얼 유튜버,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선물보내기, 지속시청 의도, Live streaming, Virtual Youtuber, para-social interaction, Gift giving, continuing viewing intention
-
1설득 효과, 공포소구, 자기 효능감, 환경 죄책감, 환경 의식, 폐기물 분리수거 행동
-
1소셜미디어, 숏폼 콘텐츠, 몰입(Flow), 장시간 시청, 추천시스템, social media, short-form content, Flow, Prolonged Watching, Recommended systems
-
1소셜시뮬레이션 게임, 사회불안, 준사회적 관계, 아바타 동일시, 지각된 사회적 지지, 귀속감
-
1스터디 위드 미, 자기 효능감원천, 학습 효과
-
1아바타 동일시, 자기표현욕구, 충동구매, 사회비교, 자아존중감
-
1언박싱, 브이로그, 문화계발이론, 사회비교, 물질주의, 생활만족도
-
1영부인, 프레임, 보도 사진, LDA 토픽 모델링, 이미지 중복도 검사
-
1외로움, 라이브 커머스, 사회적 시청, 관계 형성, 구매의도
-
1요리 동영상, 간접광고, PPL, 시청만족, 요리의도, 구매의도, 광고회의주의
-
1위챗 SNS 피로감, 정보 과부하, 사교 과부하, 소외에 대한 두려움, 프라이버시 침해우려, SNS 강박적 사용, SNS 소극적 사용 행위
-
1인플루언서, 갓생, 우정 조건부 자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