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267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4친환경 조직문화가 ‘직원의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Lyu, XiaoyiMaster's Thesis
2024알리페이 개미숲의 공익 게임화 어포던스가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Cai, KedanMaster's Thesis
2024메시지 프레이밍이 플라스틱 저감 행동에 미치는 영향곽경린Master's Thesis
2024가정폭력 내용에 대한 지각적 편향 연구Zhang, JingxiMaster's Thesis
2024자궁경부암 메시지의 공포 소구와 증거 유형이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An, YulinMaster's Thesis
2024샌드박스 게임에서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He, YangMaster's Thesis
2024BL소설의 이용동기가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Huang, JingMaster's Thesis
2024브랜드 개성과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중국 소비자의 전기차 브랜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Ding, HongyiMaster's Thesis
2024중국 틱톡의 여성주의 콘텐츠 특성이 사용자의 몰입, 지각된 임파워먼트, 사용자 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Xu, RongqiMaster's Thesis
2024중국 대학생의 SNS 프라이버시 위험 인식이 SNS이용행태, 자기노출의도에 미치는 영향Yang, QiliMaster's Thesis
2024연예인이 스캔들 발생시,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시청자의 도덕적 추론 전략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Li, SihanMaster's Thesis
2024SNS 이용 능동성과 상상적 수용자가 거짓 자아 표현에 미치는 영향Shi, JiaxiMaster's Thesis
2024버추얼 아이돌 휴먼브랜드 특성이 유료 소통 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Lu, JingMaster's Thesis
2024Disclosure-induced skepticism of greenfluencers’ postsPranoto, Athira TajaMaster's Thesis
2024Disconnected in a Connected WorldJohnson Aliesha RaeMaster's Thesis
2024Why Users Migrate? Analysis of the Factors Influencing Cyber MigrationZhang, NanMaster's Thesis
2024부정적인 온라인 입소문의 특성과 제품 관여도가 브랜드 태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Fu, RongMaster's Thesis
2024브랜드 가상 아이돌 모델의 특성이 의사사 회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Fu, JianyuMaster's Thesis
2024웨이보의 ‘오디언스 범위 설정' 기능이 이용자 소셜 미디어 피로감(Social Media Fatigue)에 미치는 영향 연구Fang, ZiqiaoMaster's Thesis
2024중국 뷰티 동영상 특성과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Ding, Yitong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