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126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온라인 쇼핑 생방송 사용자의 사회적 촉진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HU, YUXINMaster's Thesis
2021소셜 쇼핑에서 사용자가 공유하는 제품 리뷰의 특성이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LIU, WENQINGMaster's Thesis
2021코로나19 관련 가시성과 책임 보도가 감정과 낙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ZENG, SHIYAMaster's Thesis
2021상향 사회비교의 이중적인 감정이 SNS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ZHANG, WANYINGMaster's Thesis
2021사회적 시청이 시청자의 환경상황인식 및 환경보전행동에 미치는 영향ZHU, GUANGMaster's Thesis
2021중국 정부의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공중들의 기사와 언론신뢰도FAN, ZHIHUAMaster's Thesis
20211인 미디어 브이로그 생산적 이용이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ZHONG, RUIANMaster's Thesis
2021중국 소셜 Q&A 사이트 ‘즈후’에서의 건강정보 검색이 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Ma, JuntingMaster's Thesis
2021How Gendered Character and Perceived Expertise Trigger the Gender Stereotype in CMCJiang, NanMaster's Thesis
2021Exploring the Emotional Route between Type of Hotel-related Visual eWOM and Consumer Responses박지연Master's Thesis
2021The Influence of Social Viewing of Fitness Videos on People's Behavioral IntentionCHEN, YIXUEMaster's Thesis
2020국내 OTT 서비스 플랫폼의 경쟁전략에 따른 이용자 만족도가 OTT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정명Master's Thesis
2020소셜미디어 뉴스 이용과 충족 연구장지연Master's Thesis
2020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자의 지각된 현실감, 지각된 동질성 및 갈망 동일시가 시청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연 구ZHOU, HUIMINMaster's Thesis
2020동성애 영상물 노출이 사람들의 동성애에 대한 태도에게 미치는 영향ZHAO, LINGHANMaster's Thesis
2020팬십이 서울시 광고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류정민Master's Thesis
2020국가지도자 트위터의 상호작용성과 소프트 파워 주제가 조직-공중 관계성과 국가 명성에 미치는 영향김현지Master's Thesis
2020챗봇 타입과 이용동기에 따른 사용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변화CHU, RUO-TZUMaster's Thesis
2020재난영화 시청이 수용자의 불안감, 자기성찰 및 시청만족에 미치는 영향LI, QIANGMaster's Thesis
2020영상물의 시청 과정 중 탄막 스포일러가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PENG, JUNYI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