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친환경 조직문화가 ‘직원의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 | Lyu, Xiaoyi | Master's Thesis |
2024 | 알리페이 개미숲의 공익 게임화 어포던스가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Cai, Kedan | Master's Thesis |
2024 | 메시지 프레이밍이 플라스틱 저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곽경린 | Master's Thesis |
2024 | 가정폭력 내용에 대한 지각적 편향 연구 | Zhang, Jingxi | Master's Thesis |
2024 | 자궁경부암 메시지의 공포 소구와 증거 유형이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An, Yulin | Master's Thesis |
2024 | 샌드박스 게임에서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e, Yang | Master's Thesis |
2024 | BL소설의 이용동기가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uang, Jing | Master's Thesis |
2024 | 브랜드 개성과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중국 소비자의 전기차 브랜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Ding, Hongyi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틱톡의 여성주의 콘텐츠 특성이 사용자의 몰입, 지각된 임파워먼트, 사용자 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Xu, Rongqi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대학생의 SNS 프라이버시 위험 인식이 SNS이용행태, 자기노출의도에 미치는 영향 | Yang, Qili | Master's Thesis |
2024 | 연예인이 스캔들 발생시,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시청자의 도덕적 추론 전략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 Sihan | Master's Thesis |
2024 | SNS 이용 능동성과 상상적 수용자가 거짓 자아 표현에 미치는 영향 | Shi, Jiaxi | Master's Thesis |
2024 | 버추얼 아이돌 휴먼브랜드 특성이 유료 소통 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Lu, Jing | Master's Thesis |
2024 | Disclosure-induced skepticism of greenfluencers’ posts | Pranoto, Athira Taja | Master's Thesis |
2024 | Disconnected in a Connected World | Johnson Aliesha Rae | Master's Thesis |
2024 | Why Users Migrate? Analysis of the Factors Influencing Cyber Migration | Zhang, Nan | Master's Thesis |
2024 | 부정적인 온라인 입소문의 특성과 제품 관여도가 브랜드 태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Fu, Rong | Master's Thesis |
2024 | 브랜드 가상 아이돌 모델의 특성이 의사사 회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Fu, Jianyu | Master's Thesis |
2024 | 웨이보의 ‘오디언스 범위 설정' 기능이 이용자 소셜 미디어 피로감(Social Media Fatigue)에 미치는 영향 연구 | Fang, Ziqiao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뷰티 동영상 특성과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Ding, Yitong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