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 byIssue 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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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커뮤니티에서 섭식장애 노출 수준이 게시글 이용자의 공감과 온라인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Huang, KeMaster's Thesis
2024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Zhang, ChenyangMaster's Thesis
2024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상호작용성이 팬덤 심리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Tian, DiMaster's Thesis
2024중국 모바일 드레스 업(dress up)게임 플레이어의 아바타 동일시와 자기표현욕구가 온라인게임커뮤니티 내 사회비교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HAO, YINGHANGMaster's Thesis
2024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Zhao, KaijingMaster's Thesis
2024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Wang, MengyuMaster's Thesis
2024네이쥐안 콘텐츠 포스팅 동기 연구Ying, WenyanMaster's Thesis
2024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YuxuanMaster's Thesis
2024노년층 출연 예능 프로그램 시청 시 준 사회적 상호작용이 노인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Shan, YueqiMaster's Thesis
2024중국 여성 네티즌의 소홍서 이용 동기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Dong, XiaoxueMaster's Thesis
2024준사회적 관계 관점에서 팬픽 커뮤니티 의 참여행위와 집단 정체성Shi, ZhiqiuMaster's Thesis
2024ZOOM 화상회의 가시성 특성이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Li, YuqiMaster's Thesis
2024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내 제품 링크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Hu, JiayuMaster's Thesis
2024금융 챗봇 서비스 의인화 수준과 대화 유형이 금융상품 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원동희Master's Thesis
2024애니메이션 형태의 버추얼 유튜버 특성 및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선물보내기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SUN, QIMaster's Thesis
2024숏폼 속성이 몰입 및 장시간 시청에 미치는 영향김성원Master's Thesis
2024공포소구와 효능감이 폐기물 분리수거 행동에 미치는 영향Du, LingmengMaster's Thesis
2024가상소셜에서 자기불일치가 아바타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Zhan, SongminMaster's Thesis
2024언론 보도가 중국에서 HPV 백신 접종의도에 미치는 영향Liu, MengtongMaster's Thesis
2024CSR 적합성, 위기 전략, 기업 명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Deng, YuxinMaster's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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