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253
Community home page
Discover
-Subject
-
1
SNS, 선망, 유대관계, 관계 끊기 의도, 숨기기 의도
-
1
가상 소셜, 자기 불일치, 아바타 동일시, 아바타 커스터마이제이션, Virtual social interaction, Ideal-real self-discrepancy, Avatar identification, Avatar customization
-
1
네이티브 광고, 제품 링크, 스토리 몰입, 콘텐츠 태도, 구매 의도,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Native Advertisement, Link of Product, Transportation, Contents Attitude, Purchase Intention, Influencer Attachment
-
1
덕질 브이로그, 팬튜버, 따뜻함과 유능함, 설득지식, 굿즈 구매행위, 팬덤 소속감, 자기범주화이론, fan vlog, FanTuber, perceived warmth and competence, persuasion knowledge, goods purchase, fandom belongingness, self-categorization theory
-
1
라이브 커머스, 몰입 체험, 사회비교
-
1
리얼리티 프로그램 CP, 대리만족, CP 관여도, 프로그램 시청만족감
-
1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어포던스, 몰입, 만족도, 구매의도
-
1
문화계발이론, 게임 이용동기, 낭만적 환상, 아바타 동일시, 준사회적 관계
-
1
문화형 예능 프로그램, 문화정체감, 방문 의도, 사회적 시청, 조절 효과
-
1
생방송 스트리밍, 버추얼 유튜버,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선물보내기, 지속시청 의도, Live streaming, Virtual Youtuber, para-social interaction, Gift giving, continuing viewing inten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