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81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Perception towards Hijabis and Non-Hijabis between South Koreans and Indonesians on Romantic VideoSINTOWOKO, DYAH AYU WIWIDMaster's Thesis
2019중국 e-스포츠 대회 현장 관람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Zhang YuMaster's Thesis
2019호러(Horror)시청 공포감이 시청즐거움에 미치는 영향ZHAO, WENJINMaster's Thesis
2019일상 공유 브이로그(VLOG) 시청동기가 시청 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YAO, HUIMaster's Thesis
2019인터넷 1인 방송 BJ의 방송 경험이 지속방송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LONG, LIYIMaster's Thesis
2019온라인 팬덤활동의 참여정도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MA, NAMaster's Thesis
2019중국의 한류 왕홍 콘텐츠의 시청동기가 만족도 및 한류 문화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TANG, LINMaster's Thesis
2019사회적 시청 도중의 멀티 태스킹 방식에 대한 비교 연구FAN, ZHANGJINGMaster's Thesis
2019웨이보 공론장 내 이슈에 따른 매체 간 의제설정에 관한 연구JIN, HONGYUMaster's Thesis
2019리뷰 브이로그(REVIEW VLOG)의 특성이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신뢰감, 콘텐츠 팔로우 의향에 미치는 영향 연구HU, MINMaster's Thesis
2019미세먼지 발생 귀인 프레임이 대응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강유진Master's Thesis
2019중국 온라인 뉴스 매체의 ‘매체 심판 (媒介审判)’현상에 관한 연구ZU, YUMENGMaster's Thesis
2019중국 여성 판매 생방송 시청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LIU, XIANYAMaster's Thesis
2019기업 스폰서쉽 공개 여부와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가 중국 소비자의 정보 신뢰도 및 브랜드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ZHANG, MEI YAOMaster's Thesis
2019ASMR 방송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HONG, HONGMaster's Thesis
2019영화 예매 애플리케이션의 인지된 특성에 따른 이용자의 관람 특성이 이용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ZHANG, HANXUANMaster's Thesis
2019적소이론을 이용한 검색 포털 사이트 간의 경쟁 분석GAO, YUANYUANMaster's Thesis
2019모바일 게임의 특성 및 오피니언 리더가 중국 사용자의 모바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WU, YUMENGMaster's Thesis
2019중국 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의 방송드라마 시청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YAO, DANQIMaster's Thesis
2019사회적 시청 동기와 드라마 품질이 단계적인 사회적 시청 행위에 미치는 영향BI, LISHA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