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96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Audience’s Perception of the Disclosure of Public Figures’ Unethical Behavior on Social MediaLI, MENGQIAOMaster's Thesis
2020미디어에서 노출된 바디 이미지와 탄막이 수용자의 다이어트 의도에 미치는 영향LIANG, SHUANGMaster's Thesis
2020중국 OTT 서비스 유료이용의 만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ZHANG, QILANMaster's Thesis
2020UCC 동영상 플랫폼 간 경쟁관계 연구YIN, YUEMaster's Thesis
2020시청자의 도덕적 이탈이 범죄자 캐릭터의 배우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ZHANG, JIANGYANMaster's Thesis
20201인 방송 ‘영화 같이 보자'의 사회적 시청 요인이 정서적 유대감, 공동의 공간감,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LIU, WEIQINGMaster's Thesis
2020전자책 플랫폼 간 이용 만족에 관한 경쟁연구PEI, XIUJUANMaster's Thesis
2020중국 팟캐스트 사용자의 자기결정성과 기술 수용태도가 제작의도에 미치는 영향JIN, LINTINGMaster's Thesis
2020웨이보에 나타난 ‘샤오펀홍’ 집단의 민족주의적 행위 분석LI, YAMaster's Thesis
2020온라인 생방송 쇼핑의 지속적인 사용에 대한 영향 요인LIU, MENGQIUMaster's Thesis
2020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시청이 연애 만족/기대에 미치는 영향CHEN, LUMaster's Thesis
2020게임 실시간 방송 플랫폼 이용동기가 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TANG, YAOMaster's Thesis
2020안면인식 디지털사이니지의 광고매체로서 활용을 위한 제도적 고찰 및 향후 정책과제 제안임다영Master's Thesis
2020Are We Different People between WeChat and Weibo? The Relationship among Affordances of Different SNS Platforms, Social Ties and Self-presentationHE, WANTONGMaster's Thesis
2020Why Do We Use Geotags on Social Media?CHAN, HIUFENGMaster's Thesis
2019Perception towards Hijabis and Non-Hijabis between South Koreans and Indonesians on Romantic VideoSINTOWOKO, DYAH AYU WIWIDMaster's Thesis
2019중국 e-스포츠 대회 현장 관람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Zhang YuMaster's Thesis
2019호러(Horror)시청 공포감이 시청즐거움에 미치는 영향ZHAO, WENJINMaster's Thesis
2019일상 공유 브이로그(VLOG) 시청동기가 시청 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YAO, HUIMaster's Thesis
2019인터넷 1인 방송 BJ의 방송 경험이 지속방송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LONG, LIYI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