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55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MBC 무한도전 팬덤 연구김유진Master's Thesis
2019베스트 댓글이 이용자 자기 의견표명에 미치는 영향WANG, NINGMaster's Thesis
2019중한 합작 영화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NING, DANMaster's Thesis
2019코스플레이(cosplay) 탄막이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CHEN, MENGJUMaster's Thesis
2019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SUN, SHIQIMaster's Thesis
2019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청과 SNS 이용이 투표행위에 미치는 영향ZHONG, KEWANGMaster's Thesis
2019소셜미디어에서 이견(異見)관련 경험이 의견극단화에 미치는 영향윤지후Master's Thesis
2019중국과 한국의 국제 뉴스보도의 비교연구LIU, MENGYINGMaster's Thesis
2019중국 온라인 여론과 미디어 프레임의 상관관계 연구WANG, ZHUORANMaster's Thesis
2019중국 웹 드라마 이용 동기요인들이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QICHAOMaster's Thesis
2019오디션 프로그램의 인지된 진정성이 몰입, 충성도, 투표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TAO, ANJIMaster's Thesis
2019탄막 시청이 이야기 몰입과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WANG, ROUYIMaster's Thesis
2019한국 영화 속의 정치적 담론의 공명효과 연구ZHANG, YUJIAMaster's Thesis
2019중국 온라인 드라마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JI, XUANMaster's Thesis
2019왜 사람들은 ‘별풍선’을 보낼까?HU, NANMaster's Thesis
2019중국의 데이터 스타(流量明星) 팬덤 연구HOU, JUNMaster's Thesis
2019중국 모바일 짧은 동영상 앱 수용자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GUO, YANMaster's Thesis
2019중국 수용자의 한국 웹툰 이용과 충족에 대한 연구HU, MENGYUMaster's Thesis
2019중국 시청자와 ‘왕홍’의 관계가 프로그램 충성도 및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ZOU, YUQINGMaster's Thesis
2019개방형 및 폐쇄형 SNS를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효과PAN, YI CHUN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