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115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국내 OTT 서비스 플랫폼의 경쟁전략에 따른 이용자 만족도가 OTT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정명Master's Thesis
2020소셜미디어 뉴스 이용과 충족 연구장지연Master's Thesis
2020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자의 지각된 현실감, 지각된 동질성 및 갈망 동일시가 시청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연 구ZHOU, HUIMINMaster's Thesis
2020팬십이 서울시 광고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류정민Master's Thesis
2020국가지도자 트위터의 상호작용성과 소프트 파워 주제가 조직-공중 관계성과 국가 명성에 미치는 영향김현지Master's Thesis
2020동성애 영상물 노출이 사람들의 동성애에 대한 태도에게 미치는 영향ZHAO, LINGHANMaster's Thesis
2020챗봇 타입과 이용동기에 따른 사용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변화CHU, RUO-TZUMaster's Thesis
2020재난영화 시청이 수용자의 불안감, 자기성찰 및 시청만족에 미치는 영향LI, QIANGMaster's Thesis
2020영상물의 시청 과정 중 탄막 스포일러가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PENG, JUNYIMaster's Thesis
2020AR 뉴스의 특성이 수용자의 몰입도 및 정보습득에 미치는 영향LIU, JIANIMaster's Thesis
20201인 미디어의 유튜브 동영상 품질이 조회완료율과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김채연Master's Thesis
2020K-POP 팬덤 활동이 아이돌 광고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에 미치는 영향FAN, HUAMaster's Thesis
2020먹방 콘텐츠 이용정도가 한식 관광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WANG, YUEMaster's Thesis
2020SNS의 피드백에 따른 사회비교가 이용의도의 미치는 영향TSENG, ZIHRONGMaster's Thesis
2020다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플레이어의 자기 노출이 사회적 행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ZHANG, NANMaster's Thesis
2020대만의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행태와 이용 동기가 몰입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HSU , MING HSINMaster's Thesis
2020기업의 사회적 책임 불일치 유형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YU, XIAOYUMaster's Thesis
2020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미디어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ZHUO, RUIMaster's Thesis
2020다크 트라이애드(dark triad)가 안티 히어로 미디어 콘텐츠의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LI, MENGXINMaster's Thesis
2020Audience’s Perception of the Disclosure of Public Figures’ Unethical Behavior on Social MediaLI, MENGQIAO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