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커뮤니티에서 섭식장애 노출 수준이 게시글 이용자의 공감과 온라인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 | Huang, Ke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Chenyang | Master's Thesis |
2024 | 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상호작용성이 팬덤 심리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ian, Di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모바일 드레스 업(dress up)게임 플레이어의 아바타 동일시와 자기표현욕구가 온라인게임커뮤니티 내 사회비교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HAO, YINGHANG | Master's Thesis |
2024 | 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Zhao, Kaijing | Master's Thesis |
2024 | 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Mengyu | Master's Thesis |
2024 | 네이쥐안 콘텐츠 포스팅 동기 연구 | Ying, Wenyan | Master's Thesis |
2024 | 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Yuxuan | Master's Thesis |
2024 | 노년층 출연 예능 프로그램 시청 시 준 사회적 상호작용이 노인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Shan, Yueqi | Master's Thesis |
2024 | 중국 여성 네티즌의 소홍서 이용 동기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Dong, Xiaoxue | Master's Thesis |
2024 | 준사회적 관계 관점에서 팬픽 커뮤니티 의 참여행위와 집단 정체성 | Shi, Zhiqiu | Master's Thesis |
2024 | ZOOM 화상회의 가시성 특성이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Li, Yuqi | Master's Thesis |
2024 | 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내 제품 링크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Hu, Jiayu | Master's Thesis |
2024 | 금융 챗봇 서비스 의인화 수준과 대화 유형이 금융상품 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 원동희 | Master's Thesis |
2024 | 애니메이션 형태의 버추얼 유튜버 특성 및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선물보내기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SUN, QI | Master's Thesis |
2024 | 숏폼 속성이 몰입 및 장시간 시청에 미치는 영향 | 김성원 | Master's Thesis |
2024 | 공포소구와 효능감이 폐기물 분리수거 행동에 미치는 영향 | Du, Lingmeng | Master's Thesis |
2024 | 가상소셜에서 자기불일치가 아바타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Zhan, Songmin | Master's Thesis |
2024 | 언론 보도가 중국에서 HPV 백신 접종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u, Mengtong | Master's Thesis |
2024 | CSR 적합성, 위기 전략, 기업 명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Deng, Yuxin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