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238 Collection home page

Discover

-Date issued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4태도, 주관적 규범, 지각된 행동통제가 ‘일회용컵 보증금제도’수행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현주Master's Thesis
2024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YuxuanMaster's Thesis
2024한류가 베트남인의 한국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Nguyen, Kim ThuyMaster's Thesis
2024인스타그램 갓생 인플루언서와의 상호작용이 일상에 미치는 영향김지하Master's Thesis
2024팬튜버의 따뜻함과 유능함이 팬덤 소속감에 미치는 영향Nguyen, Thuy LinhMaster's Thesis
2024생방송에서 가상 크리에이터로부터 지각 된 감정노동이 시청자의 감정적 소비 및 감정적 만족에 미치는 영향Zhou, MinxianMaster's Thesis
2024커뮤니티에서 섭식장애 노출 수준이 게시글 이용자의 공감과 온라인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Huang, KeMaster's Thesis
2024중국 기업의 틱톡 챌린지 광고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Zhang, ChenyangMaster's Thesis
2024중국 모바일 드레스 업(dress up)게임 플레이어의 아바타 동일시와 자기표현욕구가 온라인게임커뮤니티 내 사회비교 및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HAO, YINGHANGMaster's Thesis
2024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Zhao, KaijingMaster's Thesis
2024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상호작용성이 팬덤 심리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Tian, DiMaster's Thesis
2024틱톡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몰입 체험과 중국 의류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Wang, MengyuMaster's Thesis
2024네이쥐안 콘텐츠 포스팅 동기 연구Ying, WenyanMaster's Thesis
2024노년층 출연 예능 프로그램 시청 시 준 사회적 상호작용이 노인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Shan, YueqiMaster's Thesis
2024준사회적 관계 관점에서 팬픽 커뮤니티 의 참여행위와 집단 정체성Shi, ZhiqiuMaster's Thesis
2024중국 여성 네티즌의 소홍서 이용 동기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Dong, XiaoxueMaster's Thesis
2024ZOOM 화상회의 가시성 특성이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Li, YuqiMaster's Thesis
2024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내 제품 링크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Hu, JiayuMaster's Thesis
2024숏폼 속성이 몰입 및 장시간 시청에 미치는 영향김성원Master's Thesis
2024언론 보도가 중국에서 HPV 백신 접종의도에 미치는 영향Liu, Mengtong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