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 IT분야 연구개발 인력의 직무스트레스에 영향을 주는 요인 | 강민정 | Master's Thesis |
2016 | The effect of authenticity and social distance on CSR activity | 양윤 | Article |
2016 | The Influence of Message Frame, Information Type, and Numeracy on Attitude toward a Message | 조진효 | Master's Thesis |
2006 | TV 광고 배경음악의 친숙성과 적합성이 제품유형에 따라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최민주 | Master's Thesis |
2019 | Upward social comparison and Facebook users' grandiosity Examining the effect of envy on loneliness and subjective well-being | 양윤 | Article |
2011 | 감각단서, 접촉욕구, 정보처리유형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김윤정 | Master's Thesis |
2014 | 감각단서와 심상처리수준에 따른 제품 태도 | 이지혜 | Master's Thesis |
2017 | 결정 유형, 메시지 유형, 예상된 후회가 구매결정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정예랑 | Master's Thesis |
2014 | 결정 적합이 선호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 한성은 | Master's Thesis |
2011 | 결정상황에서 시간적거리, 자기통제대상, 자기통제 및 행동유무가 후회에 미치는 영향 | 조현진 | Master's Thesis |
2011 | 교육연극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표현력과 일반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김린경 | Master's Thesis |
2021 | 구독 제품의 정체성 반영 여부, 자기개념 명료성, 인지종결욕구가 소비자의 현상유지편향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Master's Thesis |
2013 | 구매 충동 경향성과 예기된 죄책감이 쾌락재와 실용재 선택에 미치는 영향 | 박민지 | Master's Thesis |
2009 | 귀인의 소재, 안정성, 통제성 차원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 감정 | 차현나 | Master's Thesis |
2019 | 극대화 성향, 대안 수, 사고 유형이 소비자의 결정 어려움에 미치는 영향 | 최현진 | Master's Thesis |
2013 | 기분, 브랜드 명성, 조작 의도 현저성에 따른 설득지식모델 | 김현주 | Master's Thesis |
2013 | 기분, 조절초점, 광고 메시지 유형이 광고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조현주 | Master's Thesis |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와 기업 명성 그리고 사회적 가치지향이 기업평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윤정화 | Master's Thesis |
2015 | 나쁜 캐릭터와 부정적 맥락에서의 PPL이 분석적-종합적 사고에 따라 브랜드 회상, 재인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해미 | Master's Thesis |
2010 | 뉴실버세대의 온라인 쇼핑과 쇼핑성향, 의복구매행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강진주 | Master's Thesis |
2017 | 대안 제시형태, 대안 수의 크기, 정보처리양식이 소비자 선택대안 과부하와 선택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미 | Master's Thesis |
2010 | 돈, 시간 및 물질주의가 매몰비용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박미나 | Master's Thesis |
2022 | 메뉴 배치와 건강 의식이 건강 음식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효원 | Master's Thesis |
2018 | 메시지 신뢰도, 설득지식 접근성, 브랜드 명성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LI, XIN | Master's Thesis |
2011 | 메시지 이슈, 메시지 틀, 그리고 건강 및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의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주다희 | Master's Thesis |
2011 | 메시지 주제, 메시지 틀, 공적신체의식이 메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찬희 | Master's Thesis |
2009 | 메시지 틀, 관여, 자기효능감이 설득에 미치는 영향 | 김화민 | Master's Thesis |
2009 | 메시지 틀, 조절 초점 및 지각된 위험이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신혜 | Master's Thesis |
2015 | 메시지틀, 시간적 거리, 조절초점이 광고 메시지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14 | 명시적 및 암묵적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오자영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