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 리빙랩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 김은지 | Doctoral Thesis |
2018 | 사용자의 긍정적 인식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의 디자인 요소 | 정다정 | Master's Thesis |
2018 | 디지털 게임의 모빌리티 연구 | 이진 | Doctoral Thesis |
2018 | 방탈출 게임의 장소감 연구 | 이민희 | Master's Thesis |
2018 | 연애 게임의 코드화 연구 | 최재희 | Master's Thesis |
2018 | 로봇 의인화를 위한 최적 인터랙션 연구 | 이화진 | Master's Thesis |
2018 | 위치 기반 모바일 게임 공간의 혼성성 연구 | 박형은 | Master's Thesis |
2018 | 공공서비스디자인을 위한 사용자 만족 요인과 영향력 연구 | 문영란 | Master's Thesis |
2018 | 모바일 문학의 대화성 연구 | 손지은 | Master's Thesis |
2018 | 한국 웹툰에 나타난 성장서사의 공간 연구 | 양혜림 | Master's Thesis |
2018 | 게임개발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 관리 요인에 관한 연구 | 최시내 | Master's Thesis |
2018 | 사회적 실재감이 온라인 공익연계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정윤서 | Master's Thesis |
2018 | 라반의 공간 개념을 통한 비디오 기반 인터랙티브 설치 작품 연구 | 양윤아 | Master's Thesis |
2018 | Mobile APP Design for Expatriates | FARNAST VALENCIA, LYUBITZA SLAVA | Master's Thesis |
2017 | 옴니채널(Omni-Channel) 소비 환경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기능 연구 | 이수경 | Master's Thesis |
2017 | 정보의 시·공간적 배치를 통한 온라인 게임 관전 모드 화면 구성요소 분석 | 정세리 | Master's Thesis |
2017 | 웹 기반 프로그래밍 교육 서비스의 학습자 경험 설계 방안 연구 | 이윤재 | Master's Thesis |
2017 | 포스트휴먼으로서 인간-기계 캐릭터 연구 | 김수진 | Master's Thesis |
2017 | Electromyogram-based Interface for Musical Performance | 이도은 | Master's Thesis |
2017 | 국내 모바일 역할수행 게임의 플레이 패턴 연구 | 김화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