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67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0TV 프로그램의 전후광고 및 중간광고 포맷과 프로그램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이영아Master's Thesis
2010기업의 위기 상황 시 브랜드 개성인식이 사과 전략수용에 미치는 영향나은새Master's Thesis
2010‘막장드라마’ 부차적 텍스트 연구이지연Master's Thesis
2010기업블로그의 인지된 상호작용성과 대화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남화정Master's Thesis
2009의약 관련 신문보도의 프레임 연구김재희Master's Thesis
2000TV홈쇼핑의 상품유형별 출연자 특성에 관한 연구정현주Master's Thesis
2000전업주부의 컴퓨터 이용 및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이혜란Master's Thesis
2000국가보안법 제7조의 통시적 고찰허정선Master's Thesis
2000신축 교회 PR전략 개발을 위한 연구황진아Master's Thesis
2000한국 여성잡지의 웹사이트 활용 현황 연구김은령Master's Thesis
2000지역신문의 인터넷활용현황과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고재희Master's Thesis
2000보도자료의 기사화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신경윤Master's Thesis
2000국내 상장회사 IR (Investor Relations) 비교 연구이정은Master's Thesis
2000인터넷 방송의 시청행태 및 태도에 관한 연구김순아Master's Thesis
2008뉴스가치가 경찰의 미디어 명성에 미치는 효과황선희Master's Thesis
2008PR 실무자와 기자간 언론관계 유형 인식과 기업이미지 간의 관련성장수영Master's Thesis
2008솔루션 프로그램의 초상권 침해 사례 내용 분석과 제작진 인식에 관한 연구정희선Master's Thesis
2003우수이론에 기반한 PR수행모델이 PR전문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원윤재Master's Thesis
2003사내방송 수용자의 이용동기가 매체 만족에 미치는 영향김혜숙Master's Thesis
2007PR실무자의 전문성인식과 위기 유형이 위기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유향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