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학전공"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67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CSR인식과 컴페션, CSR진정성, 그리고 기업태도와의 관련성 연구양연정Master's Thesis
2008PR 실무자와 기자간 언론관계 유형 인식과 기업이미지 간의 관련성장수영Master's Thesis
2007PR실무자의 전문성인식과 위기 유형이 위기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유향Master's Thesis
2014SNS 공공건강정보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이민지Master's Thesis
2010TV 프로그램의 전후광고 및 중간광고 포맷과 프로그램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이영아Master's Thesis
2011TV 환경 다큐멘터리의 게시판 분석여마리솔Master's Thesis
2001TV광고 속 남성의 역할변화황원미Master's Thesis
2000TV홈쇼핑의 상품유형별 출연자 특성에 관한 연구정현주Master's Thesis
2015갑을논란 보도의 공정성과 심층성에 관한 연구유진솔Master's Thesis
2012건강뉴스에 대한 신문과 방송 보도 비교 연구연지안Master's Thesis
2017공공저작물로서의 과학전시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쟁점 연구김미주Master's Thesis
2002관세청의 공중관계 정도가 관세행정 업무 이해도에 미치는 영향김호경Master's Thesis
2000국가보안법 제7조의 통시적 고찰허정선Master's Thesis
2000국내 상장회사 IR (Investor Relations) 비교 연구이정은Master's Thesis
2017국내 자살예방 공익광고 내용분석윤선경Master's Thesis
2010기업블로그의 인지된 상호작용성과 대화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남화정Master's Thesis
2011기업의 공익연계 광고가 광고태도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장혜연Master's Thesis
2010기업의 위기 상황 시 브랜드 개성인식이 사과 전략수용에 미치는 영향나은새Master's Thesis
2008뉴스가치가 경찰의 미디어 명성에 미치는 효과황선희Master's Thesis
2010‘막장드라마’ 부차적 텍스트 연구이지연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