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 무용교과 신설을 위한 학교무용교육 국제비교연구 | 전하윤 | Master's Thesis |
2020 | 통합환경에서 경도장애학생의 학교상담을 위한 협력의 촉진요인과 저해요인 탐색 | 김한아 | Master's Thesis |
2020 | 다차원 교육정책분석 모형을 적용한 학업중단 숙려제 정책 분석 | 문수연 | Master's Thesis |
2020 | 창의인성 영역에서 비인지적 특성을 측정하는 검사 개발과 타당화 | 이송이 | Master's Thesis |
2020 | 유치원 신임교사의 역량인식 및 교육 요구도 분석 | SONG, JIE | Master's Thesis |
2020 | 문화자본과 사회자본이 고등학생의 진로인식에 미치는 영향 | 이지은 | Master's Thesis |
2020 | 희귀질환 환아모의 외상 후 성장 과정 내러티브 탐구 | 유수안 | Master's Thesis |
2020 | 선교사 자녀의 선교지 내 외상적 스트레스 경험과 귀국 후 적응 과정 탐색 | 한솔 | Master's Thesis |
2020 | 자율형 사립고 정책 변동 분석(2013~2019년) | 김수진 | Master's Thesis |
2020 | 부모 및 교사의 자율성 지지가 중국 중학생의 사회정서역량에 미치는 영향 | YANG, YUE | Master's Thesis |
2020 | 고등학생의 창의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김재령 | Master's Thesis |
2020 | 듀이의 경험과 흥미 이론에 근거한 교육 실천 사례 분석 | 이지은 | Master's Thesis |
2019 | 중학생의 학교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최지원 | Master's Thesis |
2019 | 초‧중등학교 교사의 교직선택 동기가 헌신수준에 미치는 영향 분석 | ZHAO, DIE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초등학생이 지각한 교사-학생 관계와 교사의 사회적 지지가 사회정서역량에 미치는 영향 | LI, YUYAN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초등학생이 지각한 부모의 양육방식과 동생에 대한 수용성의 관계에서 자존감과 자기애의 매개효과 | LI, ZHE | Master's Thesis |
2019 | 일반 고중학교 종합소질평가 제도에 관한 인식 분석 | JIANG, XIAOTING | Master's Thesis |
2019 | 覺醒의 교육적 함의 | JIN, ZHENLING | Master's Thesis |
2019 | 교사들의 마을교육공동체 운영 경험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 정윤아 | Master's Thesis |
2019 | 탈북학생이 남한학교 학습에서 겪는 주변화 경험 | 김지수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