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조영식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133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1인 가구를 위한 IOT 기반의 제품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제안WANG, CHENMaster's Thesis
2019AI 기기의 감성교류 및 사용지속성 향상을 위한 빛 인터랙션 디자인 연구이혜지Master's Thesis
2009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구현을 위한 디자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송자은Master's Thesis
2019Designing Tactility of Social Robots for User Acceptance강다현Doctoral Thesis
2002PI(Product Identity)에 있어서 비가시적 요소에 관한 연구안혜신Master's Thesis
2017SNS이미지를 이용한 중국 바링허우 라이프스타일의 징후포착 연구전은령Master's Thesis
2014SPA 브랜드 구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콜라보레이션 전략 방안최지유Master's Thesis
1996감성적 이미지의 기호적 해석에 의한 형태 도출 방법에 관한 연구최희주Master's Thesis
2019계층화 분석 방법을 활용한 디자인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김주희Master's Thesis
2013고객 DiSC행동유형에 따른 보상서비스프로그램의 유형에 대한 연구경미연Master's Thesis
2010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하지연Master's Thesis
2013고객의 감각적 체험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이정주Master's Thesis
2018공감각 모달리티가 브랜드의 지각적 가치와 경험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정선Doctoral Thesis
2019공감각 소통을 기반으로 한 향수 브랜드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ZHANG, YIJINGMaster's Thesis
2011공공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각정보 구조화 전략 연구오수진Master's Thesis
2017공유 오피스의 서비스스케이프 디자인 전략 연구김은아Master's Thesis
2017공유경제플랫폼 공급자의 수요자증대를 위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안 연구마승은Master's Thesis
2004관람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체험 전시물의 연구박지현Master's Thesis
2009국내 무선인터넷 활성화를 위한 연구강지현Master's Thesis
2013국내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른 색조화장품 시장 트렌드 변화 연구정은애Master's Thesis
2016국내 스포츠 인포그래픽 서비스에서 인포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효과성 연구이희정Master's Thesis
2010국내 커피 전문점의 브랜드 캐릭터에 의한 브랜드 페르소나 연구이진영Master's Thesis
2011기대가격과 CMF요소와의 상관관계진초아Master's Thesis
2009기업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반영 정도에 따른 고객 감성 반응의 차이김은숙Master's Thesis
2017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위한 디자인 주도형 기업의 전략 제안 연구한연신Master's Thesis
2016기업의 스페이스 브랜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방정아Master's Thesis
2004다양한 유형의 인간집단이 요구하는 로봇디자인에 대한 인지적 특성에 대한 연구박여주Master's Thesis
2016다운에이져 여성 소비자를 위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전략 연구전오경Master's Thesis
2015다운에이져 여성소비자를 위한 골프의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박선희Master's Thesis
2012대한민국 정부 포털 웹 브랜드 아이덴티티(Web Brand Identity)운용 방안 연구김선주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