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 나쁜 캐릭터와 부정적 맥락에서의 PPL이 분석적-종합적 사고에 따라 브랜드 회상, 재인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해미 | Master's Thesis |
2010 | 뉴실버세대의 온라인 쇼핑과 쇼핑성향, 의복구매행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강진주 | Master's Thesis |
2017 | 대안 제시형태, 대안 수의 크기, 정보처리양식이 소비자 선택대안 과부하와 선택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미 | Master's Thesis |
2010 | 돈, 시간 및 물질주의가 매몰비용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박미나 | Master's Thesis |
2022 | 메뉴 배치와 건강 의식이 건강 음식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효원 | Master's Thesis |
2018 | 메시지 신뢰도, 설득지식 접근성, 브랜드 명성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LI, XIN | Master's Thesis |
2011 | 메시지 이슈, 메시지 틀, 그리고 건강 및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의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주다희 | Master's Thesis |
2011 | 메시지 주제, 메시지 틀, 공적신체의식이 메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찬희 | Master's Thesis |
2009 | 메시지 틀, 관여, 자기효능감이 설득에 미치는 영향 | 김화민 | Master's Thesis |
2009 | 메시지 틀, 조절 초점 및 지각된 위험이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신혜 | Master's Thesis |
2015 | 메시지틀, 시간적 거리, 조절초점이 광고 메시지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14 | 명시적 및 암묵적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오자영 | Doctoral Thesis |
2013 | 명시적과 암묵적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광고와 브랜드의 태도 및 적합도 | 차현나 | Doctoral Thesis |
2004 | 무드, 메시지 틀 및 제품 관여가 제품 호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혜리 | Master's Thesis |
2004 | 무드와 주제 일치성이 광고태도와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선 | Master's Thesis |
2004 | 묶음 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소비자의 심적 계산 및 제품 선호 연구 | 이은혜 | Master's Thesis |
2019 | 미래 자기조절 행동의 시간적 거리, 목표 진행 프레이밍, 자기통제가 탐닉소비에 미치는 영향 | 홍민승 | Master's Thesis |
2004 | 반응양식, 사전지식, 상표명이 소비자 정보 회상에 미치는 영향 | 윤선영 | Master's Thesis |
2003 | 브랜드명이 회상과 재인에 미치는 영향 | 전수연 | Master's Thesis |
2012 | 블로거의 제품사용후기를 통한 제품품질판단 연구 | 김향란 | Master's Thesis |
2012 | 비교초점, 사회적 거리, 소비자 독특성 욕구가 소비자의 동화 및 대조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나정혜 | Master's Thesis |
2018 | 비교초점, 사회적 거리, 체화된 인지가 동화와 대조효과에 근거해 제품선호에 미치는 영향 | 이지선 | Master's Thesis |
2015 | 사고유형, 자기해석, 시간적 거리가 소비자의 가격-품질 판단에 미치는 영향 | 이한슬 | Master's Thesis |
2011 | 사실적 정보와 물질주의 성향에 따른 무료로 광고된 제품의 선택 | 김혜진 | Master's Thesis |
2019 | 사회적 배제와 자기해석, 사회적 거리가 기부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조영혜 | Master's Thesis |
2014 | 섭식 문제 영유아의 식사 지도를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전후의 식행동 비교 | 김은혜 | Master's Thesis |
2015 | 성인애착과 외로움의 관계 | 연희진 | Master's Thesis |
2009 |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과 제품 유형이 소비자 정보탐색과 결정규칙에 미치는 영향 | 정지은 | Master's Thesis |
2009 |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이 행동/무행동에 대한 소비자 후회에 미치는 영향 | 전규민 | Master's Thesis |
2011 | 성향과 상황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 추론에서의 차이 | 서로이스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