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라이브 커머스 쇼 호스트 특성이 호감도, 심리적 계약,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u, Lina | Master's Thesis |
2005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黃貞恩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SNS 환경에서 인피드 광고 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XING, YICHUN | Master's Thesis |
2011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의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이용자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최윤정 | Master's Thesis |
2013 | 모바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연준 | Master's Thesis |
2016 | 문화콘텐츠와의 자아연관성, 공감성, 소비자-소비자 상호작용성이 문화콘텐츠와 관련된 디지털콘텐츠의 합법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지영 | Master's Thesis |
2013 | 미숙아의 특성 및 양육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 | 이혜령 | Master's Thesis |
2013 | 보림사 철조비로자나불좌상 연구 | 박성연 | Master's Thesis |
2009 | 보완제품의 특성 및 소비자 지각이 제품의 지속적 사용가능성(Patronage)에 미치는 영향 | 정구연 | Master's Thesis |
2011 | 보육기관에 다니는 자녀를 둔 어머니의 양육죄책감과 관련된 변인 | 성정원 | Master's Thesis |
2012 | 부모-자녀 관계의 질 및 외모만족도와 대학생의 이성관계 질 간의 관계에서의 자아존중감의 매개적 역할 | 김민희 | Master's Thesis |
1989 | 부모-청소년 자녀간 의사소통과 가족응집성 및 적응성과의 관계 | 김진희 | Master's Thesis |
2001 | 부모와 또래가 아동의 자아개념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이사라 | Doctoral Thesis |
2013 | 부모와의 초기 애착과 대학생의 분리-개별화 및 낭만적 애착 간의 관계 | 이시연 | Master's Thesis |
2010 | 부모의 심리적 통제가 청소년의 우울성향 및 우울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이은경 | Doctoral Thesis |
2009 | 부모의 양육행동, 부모애착 및 또래애착과 남녀 청소년의 자아존중감 간의 관계 | 김수희 | Master's Thesis |
1988 | 부부의 결혼적응에 관한 연구 | 강은령 | Master's Thesis |
2015 | 브랜드 SNS 에서의 상호작용성이 온라인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 | 조아요 | Master's Thesis |
2011 | 브랜드 위기가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화 | Master's Thesis |
2011 | 사회경제적 지위 및 부모의 양육태도가 청소년기 여학생의 성취동기 및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오혜진 | Master's Thesis |
2010 | 사회경제적 지위, 어머니의 학습관여 및 양육행동과 아동의 자기결정동기 간의 관계 | 노보혜 | Master's Thesis |
1989 | 사회계층에 따른 부부의 권력과 폭력과의 관계 | 전춘애 | Master's Thesis |
2011 |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가치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현 | Master's Thesis |
2018 | 소비가치가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지영 | Master's Thesis |
2020 | 소비가치와 지각된 브랜드 혜택 일치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남궁솔 | Master's Thesis |
2014 | 소비자 불매운동에 관한 연구 | 우민영 | Master's Thesis |
2019 | 소비자 역할 인식이 온라인 불매운동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 | Master's Thesis |
2014 | 소비자, 브랜드/제품 특성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현민 | Master's Thesis |
2015 | 소비자의 가치가 친환경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현주 | Doctoral Thesis |
2013 |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자의 CSR 참여가 기업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세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