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영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11 to 130 of 482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96라디오 뉴스 프로그램의 '전달력 향상'을 위한 연구洪鍾善Master's Thesis
1986라디오 방송의 메시지 형태가 청취성에 미치는 영향임연옥Master's Thesis
2011러시아 신문에 보도된 한반도 뉴스 특성에 대한 연구Radjabova DiloromMaster's Thesis
2016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아버지 재현에 관한 연구송주용Master's Thesis
1995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청소년의 인식된 현실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조사연구김광희Master's Thesis
2010<리얼버라이어티쇼>의 현실성 구축기제옥민혜Master's Thesis
1971만세보와 대한민보에 관한 고찰李惠璟Master's Thesis
1977매스커뮤니케이션의 「利用과 充足」에 關한 一硏究李基愛.Master's Thesis
2003매체 보유 정도에 따른 지상파 방송 시청 이탈에 관한 연구김해수Master's Thesis
2009매체 특성과 기사 양식의 관계 연구박진희Master's Thesis
2014매체유형, 위기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김소연Master's Thesis
2012매체의 비구성적 현실에 대한 탐색방성현Master's Thesis
2006매체전환 텍스트에 대한 매체미학적 분석김은영Master's Thesis
1997매체특성이 어린이들의 이야기 이해에 미치는 영향 연구都賢淑Master's Thesis
2016멀티 플랫폼 이용자의 콘텐츠 소비 모델 연구조은영Doctoral Thesis
2008메세나에 대한 공중들의 인식과 활동유형이 공중관계성과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김정원Master's Thesis
1997메시지 유형과 유권자 관여에 따른 선거광고의 효과 연구최정은Master's Thesis
2017메시지 측면성, 과학신념 그리고 정부신뢰도의 효과분석오진경Master's Thesis
2016메시지 프레임과 메시지 불확실성 인식이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경진Master's Thesis
2000명예훼손과 상업광고 표현의 자유김수연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