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 The Effect of Post-Reading Question-Generation Activities on Korean EFL Middle School Learners’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Abilities and Affective Domains | 한소영 | Master's Thesis |
2012 | 다양한 영어 발음을 이용한 듣기 수업이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영어 듣기 이해도 및 언어태도에 미치는 영향 | 홍미영 | Master's Thesis |
2012 | 자기평가서 작성 활동이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장누리 | Master's Thesis |
2012 | 문항 유형이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듣기 이해도 및 듣기 전략에 미치는 영향 | 박은경 | Master's Thesis |
2012 | 전자칠판을 활용한 읽기 전 스키마 활동이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 이해도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효경 | Master's Thesis |
2012 | 영어읽기능력 향상을 위한 온라인 탐구기반 읽기활동에 관한 현장 실행연구 | 유경민 | Master's Thesis |
2012 | 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과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컨퍼런스와 문자 피드백의 비교 | 차진경 | Master's Thesis |
2012 | 한국과 일본의 중학교 2학년 영어 교과서 대화문의 요청화행 비교분석 | 최선민 | Master's Thesis |
2012 | 요약문 쓰기 활동이 영어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이문수 | Master's Thesis |
2012 | 영미 청소년 문학텍스트를 활용한 독해일지 작성 활동이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와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이종희 | Master's Thesis |
2012 | 읽기·쓰기 통합 과제에서 읽기 전략 지도가 영어 학습자의 통합과제 수행, 전략 사용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양문정 | Master's Thesis |
2012 | 기억 전략 활동이 고등학생의 영어 어휘 학습과 어휘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은 | Master's Thesis |
2012 | 중학교 영어 학습자들의 영어 작문에 나타나는 어휘 오류에 관한 사례연구 | 정지혜 | Master's Thesis |
2012 | TETE 수업이 중학교 학습자들의 영어청취력과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안혜진 | Master's Thesis |
2012 | 중학교 영어과 정기고사 출제 및 채점 과정 개선에 관한 실행연구 | 나인수 | Master's Thesis |
2002 | A case study of the instructional effect of liaison in the English speech of Korean middle school students | 허애린 | Master's Thesis |
2002 | 과업 유형에 따른 영어 읽기 능력 향상 효과에 대한 연구 | 김소연 | Master's Thesis |
2002 | 단편소설을 활용한 고등학교 영어지도 방안 연구 | 김선희 | Master's Thesis |
2012 | 코퍼스를 활용한 문법 학습이 문법 규칙의 복잡성에 따라 고등학생의 문법 이해와 정의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임수영 | Master's Thesis |
2002 | 인터넷을 활용한 영어 작문을 위한 상호작용에 대한 사례 연구 | 김지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