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571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과업 중심 발음 교수법이 중학생의 영어 발음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유효민Master's Thesis
2020수준별 코퍼스를 활용한 발견학습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조동사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한솔잎Master's Thesis
2020동료 피드백 활동을 활용한 장르 중심 쓰기 지도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윤현정Master's Thesis
2020메타언어 사용이 중학생 영어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서지연Master's Thesis
2020형성평가 실시가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영어 읽기 능력 및 어휘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가은Master's Thesis
2020영자신문을 활용한 프로젝트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및 쓰기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박진아Master's Thesis
2020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수용적 및 산출적 어휘지식과 쓰기 능력의 관계한수희Master's Thesis
2019자막의 종류가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듣기와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장현정Master's Thesis
2019동료 및 자가 피드백 이후 피드백 일지 작성 활동이 한국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임윤지Master's Thesis
2019동영상의 무자막과 영어자막 제시 순서가 한국 EFL 중학생들의 영어 듣기 이해력 및 우연적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신나리Master's Thesis
2019코퍼스를 활용한 정형어구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은지Master's Thesis
2019사전 글쓰기 활동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쓰기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민경Master's Thesis
2019담화 통합 전략의 지도가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쓰기 통합 과제 수행 능력과 전략 사용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임소영Master's Thesis
2019모바일 기반 채팅과 학습자 특성이 성인 학습자의 온라인 영어 학습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최혜림Master's Thesis
2019거꾸로 교실을 활용한 협동학습 기반 영어수업이 초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및 어휘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민윤희Master's Thesis
2019더빙 활동을 통한 연결 발화와 억양 중심의 발음 지도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발음 및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양소진Master's Thesis
2019코퍼스 기반 협동 학습이 중학교 하위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정효이Master's Thesis
2019말하기 과업 전 계획 활동 유형이 한국 대학생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수행에 미치는 영향이유선Master's Thesis
2019교사 문자 피드백에 대한 자가점검일지 활용 여부가 한국 중학생의 영어 쓰기능력 향상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하은Master's Thesis
2019다독 일지 작성 언어가 중학생의 영어 읽기와 쓰기 성취도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김혜인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