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564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자막의 종류가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듣기와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장현정Master's Thesis
2019동료 및 자가 피드백 이후 피드백 일지 작성 활동이 한국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임윤지Master's Thesis
2019담화 통합 전략의 지도가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쓰기 통합 과제 수행 능력과 전략 사용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임소영Master's Thesis
2019동영상의 무자막과 영어자막 제시 순서가 한국 EFL 중학생들의 영어 듣기 이해력 및 우연적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신나리Master's Thesis
2019코퍼스를 활용한 정형어구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은지Master's Thesis
2019사전 글쓰기 활동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쓰기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민경Master's Thesis
2019모바일 기반 채팅과 학습자 특성이 성인 학습자의 온라인 영어 학습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최혜림Master's Thesis
2019거꾸로 교실을 활용한 협동학습 기반 영어수업이 초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및 어휘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민윤희Master's Thesis
2019더빙 활동을 통한 연결 발화와 억양 중심의 발음 지도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발음 및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양소진Master's Thesis
2019말하기 과업 전 계획 활동 유형이 한국 대학생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수행에 미치는 영향이유선Master's Thesis
2019교사 문자 피드백에 대한 자가점검일지 활용 여부가 한국 중학생의 영어 쓰기능력 향상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하은Master's Thesis
2019코퍼스 기반 협동 학습이 중학교 하위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정효이Master's Thesis
2019다독 일지 작성 언어가 중학생의 영어 읽기와 쓰기 성취도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김혜인Master's Thesis
2019확장형 듣기학습 상황에서 듣기 짝 협동 학습이 성인학습자의 영어 듣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하지영Master's Thesis
2019전자책을 통한 영어 다독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읽기 속도 및 다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우영Master's Thesis
2019작업 기억 용량, 동기, 불안과 자신감이 한국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와 듣기 학습에 미치는 영향이주희Master's Thesis
20192015 개정 교육과정 High school English 교과서에 나타난 탈어휘 동사 do, get, give, have, make, take의 코퍼스 분석 연구이지수Master's Thesis
2019The Effects of YouTube Production Activities on Phrasal Verbs Learning조오영Master's Thesis
2019고등학교 영어 읽기 평가 지문의 코퍼스 기반 정형어구 비교 분석김연경Master's Thesis
2018과업 복잡성과 협동학습의 여부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향상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하나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