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영어교육전공"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78 to 497 of 575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83타동사의 목적어로 쓰인 부정사와 동명사의 의미차이조경순Master's Thesis
1987태도 및 동기와 영어습득신정선Master's Thesis
1991텍스트의 Sequence가 EFL 학습자의 영문 독해에 미치는 영향김은영Master's Thesis
1996텍스트의 수사구조가 한국인 영어학습자의 영문 독해에 미치는 영향심지영Master's Thesis
2017통합 및 특수학교의 장애 학생 영어 평가 현황 및 비교 분석최정은Master's Thesis
1984통합적인 언어능력 평가를 위한 새로운 접근오미영Master's Thesis
1991통합평가로서의 받아쓰기평가에 관한 연구현재은Master's Thesis
2017편집기능 제공이 한국 대학생의 컴퓨터 기반 쓰기 평가결과 및 인식에 미치는 영향임예원Master's Thesis
1997포트폴리오 평가가 중학교 영어학습자의 독해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황재문Master's Thesis
2000포트폴리오 평가가 중학교 학습자의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과정 지향적 쓰기 지도를 중심으로이경태Master's Thesis
2008피드백 유형이 한국 대학생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김미영Master's Thesis
2012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과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컨퍼런스와 문자 피드백의 비교차진경Master's Thesis
2017피드백 제공 유형이 한국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과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조영주Master's Thesis
2003학급문고를 이용한 다독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독해능력 및 독해속도에 미치는 영향이문선Master's Thesis
2018학술적 에세이 코퍼스를 기반으로 한 한국 대학생과 영어 원어민 대학생의 관계대명사 which와 that의 사용 비교배소영Master's Thesis
2015학습 성격 유형에 따른 소집단 구성 방법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 효과에 미치는 영향송수연Master's Thesis
2010학습 유형에 따른 명시적·암시적 어휘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이효정Master's Thesis
2008학습 활동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현재완료 학습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오나영Master's Thesis
2011학습성찰 활동이 한국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한아름Master's Thesis
2014학습일지를 활용한 듣기전략 훈련이 대학생의 듣기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박소영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