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 | 반복연습 프로그램에서 문항의 외형적 유사성이 학습에 미치는 영향 | 박연진 | Master's Thesis |
2006 |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학습모드 및 형태별 학업성취도에 대한 감성지능의 예측타당도 검증 | 구나현 | Master's Thesis |
2021 | 비교정보를 제공하는 학습자 대시보드에 대한 사용 행동과 인식 분석 | 어정인 | Master's Thesis |
2005 | 비구조적 문제해결(Ill-Structured Problem Solving)에서 질문 프롬프트에 의한 비계설정(Scaffolding)이 학습자의 메타인지, 학습동기, 참여도,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 주소연 | Master's Thesis |
1989 | 비디오 시스템의 활용 실태 및 시청환경에 관한 조사연구 | 김윤희 | Master's Thesis |
2022 | 비실시간 동영상 학습에서 부정정서 조절 영상 내 퀴즈(In-video quiz) 설계 및 효과성 검증 | 김은영 | Master's Thesis |
2011 | 사이버 대학에서 과목선택권에 따른 내적통제소재, 온라인 과제가치, 시간관리, 학습몰입, 만족도간의 영향력 차이 규명 | 최혜리 | Master's Thesis |
2015 | 사이버강좌에서 과제가치, 이러닝품질, 학습접근방식, 만족도 및 학업성취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조은아 | Doctoral Thesis |
2009 | 사이버교육에서 학습동기, 프로그램, 조직의 지원과 상호작용, 몰입 및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나영 | Doctoral Thesis |
2013 | 사이버대생의 모바일러닝 수용에서 인지된 혁신의 속성, 수용의도 및 실제수용간의 관계규명 | 임유진 | Master's Thesis |
2007 | 사이버대학 학습자의 성격유형, 자기주도성, 정보기술에 대한 태도 및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 김소희 | Doctoral Thesis |
2010 | 사이버대학생들의 학업지속의향 관련변인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윤희숙 | Doctoral Thesis |
2010 | 사이버대학생의 내적통제소재, 상호작용, 만족도, 성취도, 학습지속의향간의 구조적 관계 | 심우진 | Master's Thesis |
2010 | 사이버대학생의 내적통제소재, 자기효능감, 과제가치,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지연 | Master's Thesis |
2014 | 사이버대학생의 모바일러닝 지속사용의도와 영향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정보경 | Master's Thesis |
2010 | 사이버대학생의 실재감, 유용·용이성, 학습성과간의 구조적 관계 | 김은경 | Master's Thesis |
2010 | 사이버대학생의 자기효능감, 내재적가치, 시험불안, 교수설계수준, 몰입 및 성취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김수미 | Master's Thesis |
2011 | 사이버대학생의 직장유무에 따른 내재적 가치, 학습 유용성, 학습환경 및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손현수 | Master's Thesis |
2010 |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전략, 지각된 유용성·용이성, 학습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박수영 | Master's Thesis |
2003 | 사이버대학의 강좌평가를 위한 척도 개발 | 김은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