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220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2인공와우이식 영유아-부모 상호작용동안 부모의 언어적 입력 특성이유진Master's Thesis
2022대화식 책읽기에서 세 가지 질문하기 전략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수용⋅표현어휘 및 정의하기 학습에 미치는 영향채미선Master's Thesis
2022CVCV 무의미단어에서 조음위치 및 조음운동방향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조음 특성김남규Master's Thesis
2022문장 따라말하기 과제에서 운율구 경계와 말속도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발화 모방능력김승현Master's Thesis
2022인공와우이식 영유아의 의도적 발성과 부모의 구어 반응성의 상관연구박희선Master's Thesis
2022언어치료 전문가와 교사의 원격 협력을 통한 음운인식 및 파닉스 중재가 초등 저학년 읽기 부진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안은솔Master's Thesis
2022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전자책 읽기 방식에 따른 이야기 이해 능력 비교한지아Master's Thesis
2021원격 부모 코칭을 통한 어휘 의미 활용 중재 방법이 다문화가정 아동의 속담 이해 능력에 미치는 영향전지현Master's Thesis
2021학령전기 말더듬아동과 일반아동 부모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성에 관한 종단연구황시현Master's Thesis
2021IT 기반 화용언어 중재에 대한 다문화언어발달지도사의 인식 및 요구 분석윤소정Master's Thesis
2021단어재인 과제에서 시각적 방해자극 및 명사 심상성에 따른 청년층 및 노년층 간 수행력 비교안혜진Master's Thesis
2021통합 파닉스 및 음운규칙 중재가 초등학교 저학년 난독증 아동의 단어 읽기 및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이유진Master's Thesis
2021MIT 기법을 적용한 구어작업기억 중재가 알츠하이머형 치매환자에게 미치는 효과김지성Master's Thesis
20212-3세 일반아동의 부모를 위한 3S 원격 부모코칭 프로그램이 부모 의사소통스타일 개선에 미치는 효과김호빈Master's Thesis
2021어휘설명 유형에 따른 함께 책 읽기 활동이 아동의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최혜은Master's Thesis
2018학령 전기 언어발달지체 아동과 정상발달 아동의 AAC 그림상징 표현 과제 수행력 비교이윤정Master's Thesis
2021학령전 말더듬아동과 부모의 언어적 상호작용 종단적 분석김혜조Master's Thesis
2021작업기억용량 및 인지부하가 단어재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청년과 노년 집단 간 수행비교유민아Master's Thesis
2021시각적 자극의 정서가 (Emotional Valence)에 따른 청년층과 노년층의 대면이름대기 능력의 차이김신희Master's Thesis
2021감정 발화 자극에서 운율 및 의미 단서 제공에 따른 청년층과 노년층의 정서 이해 능력김다미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