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 | 이준희 | Doctoral Thesis |
2021 | 왜 그들은 ‘술방’을 보는가? | 강승미 | Doctoral Thesis |
2021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시징을 이용한 후기 청소년의 기분 표현 의도 | 이하나 | Doctoral Thesis |
2020 | 위험 프로모션 기사에 대한 설득의도 인지가 수용자의 위험 대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현승 | Doctoral Thesis |
2018 | 가족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의 성 역할 고정관념 연출 프레이밍이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 이승희 | Doctoral Thesis |
2018 | 가족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모성담론 경합 | 강혜원 | Doctoral Thesis |
2020 | 공영방송 보도공정성 실현을 위한 법제도 연구 | 정지영 | Doctoral Thesis |
2019 | 사실 확인인가, 사실 만들기인가 | 김창숙 | Doctoral Thesis |
2019 | 한국 공공외교 PR전략의 효과에 대한 통합모델 | 여선하 | Doctoral Thesis |
2019 | 이미지기반 소셜미디어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적 애매모호성에 관한 연구 | 박현정 | Doctoral Thesis |
2017 | 미디어의 전통 쓰기와 한국 전통식문화 담론 | 정사강 | Doctoral Thesis |
2018 | 소셜 미디어의 사회연결성과 이용자 참여 연구 | 이재원 | Doctoral Thesis |
2019 | 위험의 불확실성 메시지와 재난 유형이 공중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함승경 | Doctoral Thesis |
2018 |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의 애플리케이션 결합판매 행위와 이용자 이익에 관한 연구 | 표시영 | Doctoral Thesis |
2016 | 멀티 플랫폼 이용자의 콘텐츠 소비 모델 연구 | 조은영 | Doctoral Thesis |
2012 | 소비자 오인광고 판별에 대한 법적 해석 및 제언 | 김학희 | Doctoral Thesis |
2012 | The Influence of Culture on Koreans’ Risk Perception and Communication | 양정은 | Doctoral Thesis |
2012 | 비선형 매체 등장에 따른 방송 드라마의 창구화 통합 모형 | 김숙 | Doctoral Thesis |
2005 | 지상파 방송사 계열 PP의 광고판매행위와 케이블 TV PP의 시장성과에 관한 연구 | 이영주 | Doctoral Thesis |
2003 | 디지털 내러티브에 관한 연구 | 전경란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