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 교과융합수업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효비 | Master's Thesis |
2016 | 영어 아동문학을 활용한 다독활동이 초등학생의 어휘 습득과 다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최송이 | Master's Thesis |
2016 | 코퍼스 활용 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고우리 | Master's Thesis |
2016 | 애니메이션 기반 어휘 학습과 단어 퍼즐 게임 어휘 학습 활동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어휘학습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윤정 | Master's Thesis |
2016 | 영어 토론 활동이 한국 대학생들의 논설문 작문에 미치는 영향 | 이지성 | Master's Thesis |
1973 | A STUDY OF ENGLISH SENTENTIAL COMPLEMENTATION | 김향련 | Master's Thesis |
2013 | 시험방식 양상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문법 능력 평가 결과와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정슬기 | Master's Thesis |
2005 | 활동 및 자료형태가 중학생의 영어 쓰기, 연결어 사용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권지연 | Master's Thesis |
2007 | 원어민 교사 및 한국인 교사와 영어 채팅한 집단의 상호작용과 언어적 특징에 관한 비교연구 | 이정민 | Master's Thesis |
2016 | The Effect of Online Mobile Community Feedback on Korean College Language Learners' English Writing | 김지은 | Master's Thesis |
2016 |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초분절음소의 발음중심 듣기지도가 중학생의 듣기능력 및 발음 향상에 미치는 영향 | 이채원 | Master's Thesis |
2016 | 거꾸로 학습(Flipped Learning)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영어 어휘 습득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임은희 | Master's Thesis |
2016 | 도해 조직자와 협동 학습 활동이 초등 영어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손소진 | Master's Thesis |
2016 | 동영상을 활용한 예측하기 전략 훈련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듣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장지혜 | Master's Thesis |
2016 | 정적 이미지와 동적 이미지를 활용한 어휘 학습이 초등 학습자들의 영어 어휘 능력 및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류혜림 | Master's Thesis |
2016 | 어휘 주석의 제시 시기와 능숙도가 한국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어휘 습득 및 독해에 미치는 영향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16 | 중등학교 영어과 성취평가제 운영실태 및 교사 인식 연구 | 배원희 | Master's Thesis |
2016 | 고등학교 학생과 교사의 영어 어휘 학습 전략 활용 정도와 선호도 연구 | 박지혜 | Master's Thesis |
2014 | 협력 쓰기 활동을 통한 장르 중심 쓰기 지도가 고등학생의 장르별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경미 | Master's Thesis |
2014 | 인터넷 영어 동화 플래시 기반의 마인드맵 및 요약하기 활동이 초등학생의 어휘 및 쓰기 학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영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