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1 | Georges Rouault 藝術의 宗敎性 | 姜美惠. | Master's Thesis |
2017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박정은 | Master's Thesis |
2016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 수업이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홍주리 | Master's Thesis |
2014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 수업이 학습자의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심재익 | Master's Thesis |
2016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과와 진로과 통합수업이 중학생의 자아정체감 신장에 미치는 영향 | 안성원 | Master's Thesis |
2014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또래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Master's Thesis |
2016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중학교 2학년의 공동체의식에 미치는 영향 | 송아름 | Master's Thesis |
2018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인포그래픽 디자인 수업이 안전의식에 미치는 영향 | 강서영 | Master's Thesis |
2019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인포그래픽 디자인 수업이 정보윤리의식에 미치는 영향 | 윤혜영 | Master's Thesis |
2014 | GI 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공동체의식에 미치는 효과 | 김보현 | Master's Thesis |
2016 | GI 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미술자아개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성미로 | Master's Thesis |
2013 | GI 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프로그램이 미술자아개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박주영 | Master's Thesis |
2014 | GI 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풍속화 감상수업 지도방안 연구 | 김태은 | Master's Thesis |
2019 | GI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사회성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이은진 | Master's Thesis |
2017 | GI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지속가능한 디자인 수업이 중학교 3학년의 세계시민의식에 미치는 영향 | 현민정 | Master's Thesis |
2017 | GI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다문화 미술수업이 중학교 1학년의 다문화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오유라 | Master's Thesis |
2018 | GI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감상수업이 미술자아개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손수민 | Master's Thesis |
2016 | GI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사회성 증진에 미치는 효과 | 윤정현 | Master's Thesis |
2014 | H. Gardner의 다중지능 이론에 기초한 교과통합 프로그램 연구 | 신나리 | Master's Thesis |
2018 | H. Gardner의 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미술 감상수업이 중학교 1학년의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민은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