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경영학과" byAuthor박성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36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20대 중국인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WANG, XINGEMaster's Thesis
2016A CROSS-CULTURAL STUDY OF VIETNAM AND KOREANGUYEN KIEU TRANGMaster's Thesis
2005E-서비스 케이프와 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감정적 반응이 인터넷 쇼핑몰 성과에 미치는 영향千美英Master's Thesis
2019Narcissism and Consumers강유진Doctoral Thesis
2016SNS 브랜드 팬페이지 이용자 간의 관계와 팬페이지 특성이 지속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배정미Master's Thesis
2019The Effect of the Perceived Benefits of Organic Consumption on Purchasing IntentionsHE, JIANANMaster's Thesis
2018The influence of Consumers’ Facesensitiv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in the Conspicuous Consumption of Korean and Chinese consumersTONG, YITIANMaster's Thesis
2020The Influence of Perceived Values on the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 for Luxury GoodsWONG, KAYANJOEYMaster's Thesis
2005고객이 지각한 가치가 감정적반응과 고객만족을 통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혜림Master's Thesis
2014그린 마케팅에서 소비자가 인식하는 진정성 연구황혜진Master's Thesis
2006기술 제품 디자인의 지각이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정인Master's Thesis
2003기업의 고객보상 프로그램이 고객의 가치지각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승아Master's Thesis
2024라이브 커머스 쇼 호스트 특성이 호감도, 심리적 계약,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Hu, LinaMaster's Thesis
2005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黃貞恩Master's Thesis
2019모바일 SNS 환경에서 인피드 광고 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XING, YICHUNMaster's Thesis
2011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의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이용자 몰입에 미치는 영향최윤정Master's Thesis
2013모바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서연준Master's Thesis
2016문화콘텐츠와의 자아연관성, 공감성, 소비자-소비자 상호작용성이 문화콘텐츠와 관련된 디지털콘텐츠의 합법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신지영Master's Thesis
2009보완제품의 특성 및 소비자 지각이 제품의 지속적 사용가능성(Patronage)에 미치는 영향정구연Master's Thesis
2015브랜드 SNS 에서의 상호작용성이 온라인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조아요Master's Thesis
2011브랜드 위기가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승화Master's Thesis
2011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가치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이승현Master's Thesis
2018소비가치가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박지영Master's Thesis
2020소비가치와 지각된 브랜드 혜택 일치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남궁솔Master's Thesis
2014소비자 불매운동에 관한 연구우민영Master's Thesis
2019소비자 역할 인식이 온라인 불매운동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은Master's Thesis
2014소비자, 브랜드/제품 특성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현민Master's Thesis
2015소비자의 가치가 친환경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현주Doctoral Thesis
2013소셜 미디어에서 소비자의 CSR 참여가 기업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한세희Master's Thesis
2016스마트 기부 컨텐츠의 편익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김경민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