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20대 중국인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WANG, XINGE | Master's Thesis |
2016 | A CROSS-CULTURAL STUDY OF VIETNAM AND KOREA | NGUYEN KIEU TRANG | Master's Thesis |
2005 | E-서비스 케이프와 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감정적 반응이 인터넷 쇼핑몰 성과에 미치는 영향 | 千美英 | Master's Thesis |
2019 | Narcissism and Consumers | 강유진 | Doctoral Thesis |
2016 | SNS 브랜드 팬페이지 이용자 간의 관계와 팬페이지 특성이 지속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정미 | Master's Thesis |
2019 | The Effect of the Perceived Benefits of Organic Consumption on Purchasing Intentions | HE, JIANAN | Master's Thesis |
2018 | The influence of Consumers’ Facesensitiv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in the Conspicuous Consumption of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 TONG, YITIAN | Master's Thesis |
2020 | The Influence of Perceived Values on the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 for Luxury Goods | WONG, KAYANJOEY | Master's Thesis |
2005 | 고객이 지각한 가치가 감정적반응과 고객만족을 통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혜림 | Master's Thesis |
2014 | 그린 마케팅에서 소비자가 인식하는 진정성 연구 | 황혜진 | Master's Thesis |
2006 | 기술 제품 디자인의 지각이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정인 | Master's Thesis |
2003 | 기업의 고객보상 프로그램이 고객의 가치지각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승아 | Master's Thesis |
2024 | 라이브 커머스 쇼 호스트 특성이 호감도, 심리적 계약,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u, Lina | Master's Thesis |
2005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黃貞恩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SNS 환경에서 인피드 광고 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XING, YICHUN | Master's Thesis |
2011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의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이용자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최윤정 | Master's Thesis |
2013 | 모바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연준 | Master's Thesis |
2016 | 문화콘텐츠와의 자아연관성, 공감성, 소비자-소비자 상호작용성이 문화콘텐츠와 관련된 디지털콘텐츠의 합법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지영 | Master's Thesis |
2009 | 보완제품의 특성 및 소비자 지각이 제품의 지속적 사용가능성(Patronage)에 미치는 영향 | 정구연 | Master's Thesis |
2015 | 브랜드 SNS 에서의 상호작용성이 온라인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 | 조아요 | Master's Thesis |
2011 | 브랜드 위기가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화 | Master's Thesis |
2011 |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가치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현 | Master's Thesis |
2018 | 소비가치가 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지영 | Master's Thesis |
2020 | 소비가치와 지각된 브랜드 혜택 일치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남궁솔 | Master's Thesis |
2014 | 소비자 불매운동에 관한 연구 | 우민영 | Master's Thesis |
2019 | 소비자 역할 인식이 온라인 불매운동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 | Master's Thesis |
2014 | 소비자, 브랜드/제품 특성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현민 | Master's Thesis |
2015 | 소비자의 가치가 친환경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현주 | Doctoral Thesis |
2013 |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자의 CSR 참여가 기업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세희 | Master's Thesis |
2016 | 스마트 기부 컨텐츠의 편익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경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