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 개항이후 1940년대까지의 국내 합성염료에 관한 연구 | 박성희 | Master's Thesis |
2022 | 근대 옥양목에 관한 연구 | 김나윤 | Master's Thesis |
2019 | 녹차, 우롱차, 홍차, 흑차에 의한 천연염색 연구 | WANG, TIANTIAN | Master's Thesis |
2020 | 「대한제국동가도(大韓帝國動駕圖)」에 나타난 조선후기 동가 복식 | 구영미 | Master's Thesis |
2023 | 도교사상이 반영된 조선시대 궁중정재 복식을 응용한 창작무용복식디자인 연구 | 이상아 | Master's Thesis |
2022 | 드레이프 측정에 관한 다차원적 분석 | 신보나 | Master's Thesis |
2023 |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아 일치성 및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은선 | Master's Thesis |
2021 |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차예린 | Master's Thesis |
2020 |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IU, DANYANG | Master's Thesis |
2022 | 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 | 이현화 | Master's Thesis |
2020 |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전시 연구 | 조유정 | Master's Thesis |
2023 | 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승희 | Master's Thesis |
2019 | 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QUE | Master's Thesis |
2018 | 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다경 | Master's Thesis |
2019 | 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 | 이소민 | Master's Thesis |
2018 |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 | 김인영 | Master's Thesis |
2023 | 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GUAN, ZHIXIN | Master's Thesis |
2019 | 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패션게시물에 관한 소비자 반응 | 최우림 | Master's Thesis |
2020 | 스커트 실루엣과 길이에 따른 시각적 효과와 이미지 평가 | LI, QI | Master's Thesis |
2021 | 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지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