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전자상거래학전공"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 to 25 of 2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2감성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브랜딩 사이트 구축 전략에 관한 연구윤세원Master's Thesis
2002국내외 사례분석을 통한 국내 모바일 금융서비스의 발전방안 연구이진숙Master's Thesis
2002기업 애플리케이션 통합(EAI)솔루션 적용을 위한 인터페이스 표준화 설계 및 구현박미리Master's Thesis
2002기업포탈의 도입전략에 관한 연구안세경Master's Thesis
2002닷컴과 전통기업간 전략적 제휴 성공요인 파악을 위한 연구이수진Master's Thesis
2003대형 통신 사업자의 CRM 성공전략 : 성공/실패 사례를 중심으로강윤경Master's Thesis
2003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구매예측모형최지애Master's Thesis
2002데이터베이스에 근거한 지능형 키보드에 관한 연구이계숙Master's Thesis
2002비즈니스모델을 이용한 e-Transformation전략분석차명진Master's Thesis
2002온라인 금융서비스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결과에 관한 연구곽효수Master's Thesis
2003익명성 유무에 의한 서비스 특성이 아바타 이용실태에 미치는 영향강혜승Master's Thesis
2003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 특성요인이 구매빈도에 미치는 영향양은영Master's Thesis
2003인터넷 환경에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대한 연구송지연Master's Thesis
2002인터넷비지니스 산업의 attention barrier전략 : 진입장벽을 중심으로강윤정Master's Thesis
2002인터넷을 이용한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에 관한 연구김향숙Master's Thesis
2003전자상거래 정책이 유발하는 위험에 관한 연구이혜련Master's Thesis
2003컨버전스에 따른 기업전략의 유형에 관한 연구오다정이Master's Thesis
2003통합 e-물류 정보 시스템 솔루션 적용을 위한 표준화 설계 및 구현김현정Master's Thesis
2003한중 IT기업간의 전략적 제휴의 동기와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과 게임을 중심으로이영신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