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9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9 | 자기표현증진 프로그램이 내면화된 정서문제를 가진 초등학교 장애아동의 발표행동 및 사회적 상호작용과 시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정민지 | Master's Thesis |
2009 | 가정과 학교에서의 자기관리전략 사용이 초등특수학급 학생의 읽기이해 숙제수행에 미치는 영향 | 용해진 | Master's Thesis |
2009 | 스터디-가이드를 이용한 자기주도 학습전략 교수가 정신지체 초등학생의 읽기과제 수행과 정반응율에 미치는 효과 | 성유진 | Master's Thesis |
2009 | 품앗이 부모자조활동이 장애아동 어머니의 양육스트레스와 가족역량강화 및 가족의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예리 | Master's Thesis |
2008 | 사회적 기술 습득을 위한 활동-중심 삽입 교수가 장애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허수연 | Master's Thesis |
2008 | 파워카드 전략을 사용한 사회적 시작행동 중재가 아스퍼거 증후군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서정하 | Master's Thesis |
2000 | 학급구성원자격(class membership)에 대한 초등학교 학생들의 인식 | 이효정 | Master's Thesis |
2008 | 행동도표를 활용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 유아의 문제행동과 활동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송유하 | Master's Thesis |
2008 | 자기교수를 활용한 귀인훈련이 학습장애 학생의 귀인성향과 수학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김양희 | Master's Thesis |
2008 | 요리활동을 이용한 또래중재가 자폐 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유수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