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442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20대 중국 여성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 구매에 있어서 크로스채널 활용형태 연구 및 온라인 구매 활성화를 위한 광고전략 제안CUI, LIRONGMaster's Thesis
2016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아버지 재현에 관한 연구송주용Master's Thesis
2017중국 스마트폰 뉴스 앱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ZHAO MENGCHANMaster's Thesis
2018수용자 특성이 루머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XIAMaster's Thesis
2018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혜형Master's Thesis
2017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우수민Master's Thesis
2016A Comparative Study of Congressional News in South Korea and the United States문영은Master's Thesis
2016한국사회 미혼 여성의 산부인과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구민지원Master's Thesis
2016인터넷 1인 방송의 특성에 따른 성과 분석 연구김지하Master's Thesis
2016낙인이 흡연자의 심리적 반발 및 금연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이혜진Master's Thesis
2016적소이론 관점에서 본 동영상 플랫폼 간의 경쟁YANG, YIFANMaster's Thesis
2016베트남인의 지상파 텔레비전 시청 동기와 시청 만족도에 관한 연구NGUYEN KIM NGANMaster's Thesis
2016영화 표현양식이 공적 토론에 미치는 영향김유례Master's Thesis
2016메시지 프레임과 메시지 불확실성 인식이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경진Master's Thesis
2016유명인 공익광고의 건강 행동 증진효과에 관한 연구ZHANG XIAOYEMaster's Thesis
2016소셜TV 이용자에 관한 연구ZHANG TIANYIMaster's Thesis
2016중국 포맷 교역 TV 프로그램의 혼종성에 관한 연구LI RULUMaster's Thesis
2016한국 TV드라마 속 간접광고 유형이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평가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CHANG YUMaster's Thesis
2016Do Credibility, SNS Dependency Affect Formation of Informed Public in Rumor Communication?이지영Master's Thesis
2015Safe sex in Reality조승연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