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442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20대 중국 여성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 구매에 있어서 크로스채널 활용형태 연구 및 온라인 구매 활성화를 위한 광고전략 제안CUI, LIRONGMaster's Thesis
2016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아버지 재현에 관한 연구송주용Master's Thesis
2017중국 스마트폰 뉴스 앱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ZHAO MENGCHANMaster's Thesis
2018수용자 특성이 루머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XIAMaster's Thesis
2018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혜형Master's Thesis
2017중국 20대 여대생 한·미 가족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GU, YANGMaster's Thesis
2017The influential variables of Chinese public account on their public-organization relationship maintenanceWAN, ANQIMaster's Thesis
2017중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의 침묵의 나선 현상 연구SHEN, YUHUANMaster's Thesis
2017여성혐오를 둘러싼 의미투쟁백지연Master's Thesis
2017원작소설과 각색드라마의 수용선후가 수용양상에 미치는 영향NI, XUBINGMaster's Thesis
2017메시지 측면성, 과학신념 그리고 정부신뢰도의 효과분석오진경Master's Thesis
2017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우수민Master's Thesis
2012제19대 국회의원 선거보도 프레임 연구김경연Master's Thesis
2005텔레비전 광고의 삽입 순서가 광고시청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류경민Master's Thesis
2005인터넷 이용자들의 웹사이트 중복 이용에 관한 연구나은아Master's Thesis
2005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상호작용 유형이 정당의 이미지 회복 효과에 미치는 영향이준희Master's Thesis
2005포털 환경에서의 인터넷 뉴스 이용행위에 관한 연구이은진Master's Thesis
2005PP 등록제 도입이후 케이블 TV의 편성 다양성에 관한 연구류민희Master's Thesis
2005캠페인 메시지 유형과 관여도가 남자 대학생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혜원Master's Thesis
2005온라인 뉴스 미디어 특성에 대한 제공자와 이용자간 상호지향성 연구박수미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