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영상학과" byAuthor차희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5 to 28 of 28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1온라인 대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공중관계성, 그리고 온라인 기부 캠페인 효과간 관련성김수연Master's Thesis
2015위기유형과 감정 위기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정서,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김빛나리Master's Thesis
2015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유승희Master's Thesis
2022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이준희Doctoral Thesis
2010이슈소유권, NGO 명성 그리고 기부의도간 관련성정우정Master's Thesis
2009인터넷 기업의 기업 명성 지수 개발김주현Master's Thesis
2011조직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간 관련성 연구오승원Master's Thesis
2013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장현지Master's Thesis
2009조직의 제도적 정당성과 행동적 정당성이 갈등주체에 대한 공중 지지에 미치는 영향김태영Master's Thesis
2017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우수민Master's Thesis
2015중국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과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과 한국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함유선Master's Thesis
2019한국 공공외교 PR전략의 효과에 대한 통합모델여선하Doctoral Thesis
2016한국사회 미혼 여성의 산부인과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구민지원Master's Thesis
2014해외수용자의 케이팝(K-pop) 문화적 근접성 인식정도가 케이팝 이미지와 한국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XIE, WEN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