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5 to 28 of 28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1 | 온라인 대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공중관계성, 그리고 온라인 기부 캠페인 효과간 관련성 | 김수연 | Master's Thesis |
2015 | 위기유형과 감정 위기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정서,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김빛나리 | Master's Thesis |
2015 |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유승희 | Master's Thesis |
2022 | 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 | 이준희 | Doctoral Thesis |
2010 | 이슈소유권, NGO 명성 그리고 기부의도간 관련성 | 정우정 | Master's Thesis |
2009 | 인터넷 기업의 기업 명성 지수 개발 | 김주현 | Master's Thesis |
2011 |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간 관련성 연구 | 오승원 | Master's Thesis |
2013 | 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장현지 | Master's Thesis |
2009 | 조직의 제도적 정당성과 행동적 정당성이 갈등주체에 대한 공중 지지에 미치는 영향 | 김태영 | Master's Thesis |
2017 | 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우수민 | Master's Thesis |
2015 | 중국인들의 한국 TV 드라마 시청과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과 한국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 | 함유선 | Master's Thesis |
2019 | 한국 공공외교 PR전략의 효과에 대한 통합모델 | 여선하 | Doctoral Thesis |
2016 | 한국사회 미혼 여성의 산부인과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구 | 민지원 | Master's Thesis |
2014 | 해외수용자의 케이팝(K-pop) 문화적 근접성 인식정도가 케이팝 이미지와 한국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XIE, WEN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