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성과에 대한 학업적효능감, 협력적효능감, 사회적실재감의 예측력 규명 | 오성은 | Master's Thesis |
2007 | 평가환경 및 개인 성취목표에 따른 온라인 소집단 과제기여도와 과제성취도 차이 | 이수현 | Master's Thesis |
2007 | 평생교육사의 ICT 학습경험, 종사기관, 업무와 ICT 활용역량, 전문성과의 관계 | 조현지 | Master's Thesis |
2016 | 폐쇄형 SNS를 활용한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협력적 자기효능감, 지각된 유용성, 몰입,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 간의 관계 | 김세영 | Doctoral Thesis |
1977 | 프로그램 授業의 類型, 課題의 性格 및 知能水準과의 相互作用 | 金璉淑. | Master's Thesis |
2017 | 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동료피드백의 유형과 피드백 수용도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진명화 | Master's Thesis |
2003 | 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성찰일지 쓰기가 비판적 사고, 학습동기,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기희 | Master's Thesis |
2016 | 프로젝트 기반 협력학습에서 동료 피드백의 제공이 피드백 제공자의 학업적 효능감, 학업성취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예진 | Master's Thesis |
2002 | 프로젝트 기반학습(Project-based learning)에서 사용된 자기조절학습전략 활용양상 | 한희영 | Master's Thesis |
2016 | 프로젝트기반학습에서 문제해결력, 협력적 자기효능감, 협력적 자기조절, 인지된 성취도 간의 관계 | 박효선 | Master's Thesis |
2018 | 프로젝트기반학습을 위한 동료피드백 지원 시스템 개발연구 | 김영주 | Doctoral Thesis |
2016 | 플립드 클래스룸을 적용한 영어수업이 학업성취도와 영어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문지윤 | Master's Thesis |
2020 | 플립러닝 기반 대학 소프트웨어 교양교육의 효과 | 오보라 | Master's Thesis |
2021 | 플립러닝 맥락에서 SNA 학습자료 대시보드에 대한 인식 및 사용 | 김윤진 | Master's Thesis |
2016 | 플립러닝 환경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 학습성과 간의 관계 | 김시원 | Master's Thesis |
2018 | 플립러닝 환경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 협력적 자기효능감, 교사의 자율성지지, 학습 성과 간의 관계 | 박현경 | Master's Thesis |
1990 | 하이퍼텍스트 시스템(Hypertext System)에 관한 연구 | 黃賢雅 | Master's Thesis |
2003 | 하이퍼텍스트 환경에서 탐색도구 유형이 인지양식에 따라 정보탐색에 미치는 영향 | 최정민 | Master's Thesis |
1999 | 학습 과제 실제성(authenticity)인식 수준이 성취도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 멀티미디어 원격 학습을 중심으로 | 김나리 | Master's Thesis |
2007 | 학습 블로그 제공에 따른 성인 학습자의 자기조절학습, 내재적 동기, 성취도의 차이 | 김혜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