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Virtual influencers’ attractiveness effect on purchase intention: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the Product–Endorser fit with the brand | 박민정 | Article |
2020 | 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천예림 | Master's Thesis |
2024 | When digital celebrity talks to you: How human-like virtual influencers satisfy consumer's experience through social presence on social media endorsements | 박민정 | Article |
2021 | 가짜뉴스의 수용과 확산에 관한 세 가지 연구 | 박민정 | Doctoral Thesis |
2012 | 교과교실제 선진형(A형) 운영 미술교과 교육 사례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4 | 국내 다문화가족 관련 음악치료 연구 논문 동향 분석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01 | 남녀 대학생의 의복가격지각과 의복쇼핑성향 및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8 | 디자인 사고(Design Thinking)를 활용한 문제해결 수업의 설계원리 규명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21 |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차예린 | Master's Thesis |
2016 | 라이프스타일숍의 점포속성에 따른 감정적 반응이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지수 | Master's Thesis |
2020 |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IU, DANYANG | Master's Thesis |
2022 | 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 | 이현화 | Master's Thesis |
2023 | 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승희 | Master's Thesis |
2019 | 문화적 근접성이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MAN | Master's Thesis |
2006 | 방산한씨금보 영산회상 가야금과 양금의 선율비교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6 | 법률적 관점에서 살펴본 개인정보 침해 유형과 판결의 상호관계에 대한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4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중학교 통합체육수업이 장애학생에 대한 비장애학생의 태도와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 박민정 | Master's Thesis |
1999 | 부천지역운동의 내부구조와 변화과정에 관한 연구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7 | 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디자인 감성분석 연구 | 안효선 | Doctoral Thesis |
2009 | 사이버 여가활동에서 나타나는 청소년의 소비행동 분석 | 박민정 | Master's Thesis |
2016 | 사회격변기 여성의 몸 이미지 분석 | 박민정 | Doctoral Thesis |
2019 | 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QUE | Master's Thesis |
2018 | 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다경 | Master's Thesis |
2019 | 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 | 이소민 | Master's Thesis |
2018 |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 | 김인영 | Master's Thesis |
2023 | 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GUAN, ZHIXIN | Master's Thesis |
2018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형성과정 연구 | 김은정 | Master's Thesis |
2019 | 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패션게시물에 관한 소비자 반응 | 최우림 | Master's Thesis |
2021 | 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지영 | Master's Thesis |
2020 | 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JIANG, QIYU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