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중국 기업의 위기대응전략 및 위기 정보원이 메시지 수용과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Yang, Yajie | Master's Thesis |
2023 | 위기 유형과 광고출연 방식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FANG, YUAN | Master's Thesis |
2023 | 케이팝 리액션 비디오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및 참여행위에 미치는 영향 | WANG, BEIQI | Master's Thesis |
2023 |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개인정보 노출의 방식이 사회적 낙인에 미치는 영향 | LIU, ZIJING | Master's Thesis |
202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대한 중국 Z세대의 지각된 인식이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JI, YALIN | Master's Thesis |
2023 | 스타, 왕홍 중국 화장품 광고모델 속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 소비자 공감, 구매의도 및 충성도 간 관련성 연구 | HE, QI | Master's Thesis |
2023 | 챗봇이용이 중국 대학생의 정신건강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사회적 낙인의 조절효과 | ZHENG, MEINA | Master's Thesis |
2023 | 더우인(抖音) 한국 드라마 및 한국 영화 리뷰영상에 관한 연구 | QU, JING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루머 상황에서 재중 한국 기업의 위기대응 전략이 구매의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SHUAI, YINZI | Master's Thesis |
2022 | 뉴스 레퍼토리가 중국 청년들의 정치효능감과 정치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 PENG, ZIYAN | Master's Thesis |
2022 | 중국 팬덤은 SNS에서의 지나친 댓글 참여를 왜 멈출 수 없는가? | WU, HANLU | Master's Thesis |
2022 | 모바일 MOBA 게임 모드가 자기결정성 요인과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JIN, XIANGYU | Master's Thesis |
2022 | 중국 라이브스트리밍커머스이용자의제 3 자효과지각에관한연구 | TAN, SHIXIAO | Master's Thesis |
2022 | 중국 여성 수용자의 출산 장려 정책 공익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수용 연구 | ZHENG, LULU | Master's Thesis |
2022 | The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interactivity, flow, user-avatar identification and brand equity in metaverse | 박가연 | Master's Thesis |
2022 | iQiYi 웹드라마 내생광고 유형에 따른 수용자 가 인식한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GAO, RUXUE | Master's Thesis |
2022 | How interactive narrative and avatar identification influence player's in-game purchase intention in Otome mobile game | ZHANG, KEXIN | Master's Thesis |
2022 | 공중관계(Public Relations) 영역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 인식과 조직중심주의 비판 연구 | 함희수 | Master's Thesis |
2022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미디어 액티비즘 | 박혜령 | Master's Thesis |
2022 |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성주 | Master's Thesis |